간단합니다. 그들은 모두 파트타임으로 일하고 싶어합니다.
고용주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후보자 중 누구라도 큰 자산이 될 것입니다. 자신이 선택한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후 잠시 휴식을 취하기로 선택한 밝고 명료한 전문적인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직장으로 복귀하면서 시간제 또는 유연하게 일할 수 있는 역할을 원합니다. 아마도 재택근무의 요소나 근무 시간에 따른 유동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부업.
이러한 후보자 중 한 명을 파트타임으로 고용하면 고용주에게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가장 분명한 것은 수익에 영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경제가 부진한 성장을 경험함에 따라 대부분의 기업은 채용 결정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있습니다.
내부 HR 또는 재무 이사직이 필요한 등 규모를 한 단계 더 높이려는 중소기업의 경우 정규직 역할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전문 지식은 그렇습니다. 여기서는 경험이 풍부한 파트타임 직원이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인력을 최대한 다양하게 만들고 더 넓은 인재 풀을 활용하려는 대기업의 경우 시간이나 위치에 대한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이 다양성을 높이는 쉬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그게 다야? 런던 서부에서 파트타임 지원자를 찾는 데에만 초점을 맞춘 채용 대행사인 3P Search and Selection의 이사인 Amanda Reuben은 다음과 같이 생각하지 않습니다. 직원의 충성도. 가정과 직장 사이의 균형을 보다 잘 유지하는 방식으로 일할 수 있다는 것은 사람들에게 매우 귀중한 것이므로 해당 고용주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됩니다.”
3P 후보인 Shirley Nelson은 기업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점을 지적합니다. “시간제로 일하는 사람들은 종종 사무실 정치와 잡담에 쓸 시간을 줄이면서 더 강렬하고 현명하게 일한다고 믿습니다!” 생산성과 시간제 근무 사이에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을 수 있을까요? Amanda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3P의 책상에 앉으면 나는 완전히 집중합니다. 나는 비즈니스에서 내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이 나에게 주는 자유와 유연성을 좋아합니다. 나는 매 순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3P의 이사는 모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둘 다 일을 포기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또는 실제로 포기하고 싶어합니다! Samantha Hibber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희 둘 다 도전을 좋아하며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것보다 더 어려운 일은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의 일부분일 뿐입니다. 우리에게는 돌보아야 할 자녀, 가족, 개인적인 관심사도 있습니다. . 파트타임으로 일하면 이 모든 일을 할 수 있고 건전한 정신도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