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남아시아에서는 축구가 인기 없는 경기다

광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는 이 지역의 스포츠 활동과 관련해서는 인기 있는 종목이 아닙니다. 일간 스포츠 뉴스에 따르면, 대중에게 상당히 유명한 지역 및 국제 경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남아시아 사람들의 진정한 게임 능력을 보여주는 몇몇 경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크리켓, 하키, 그리고 다른 지역 및 국내 경기들이 주요 스포츠입니다 블랙티비주소.

더욱이 남아시아 사람들은 식민지 시대에 세뇌당한 경우가 많습니다. 여가 시간에 크리켓을 즐겨 하기 때문입니다. 크리켓에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남아시아 사람들의 특징이 되었고, 일간 뉴스 스포츠에서는 크리켓이 인기 스포츠로만 묘사되기 때문에 크리켓은 그들에게 최고의 시간 보내기 수단이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키, 농구, 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와 같은 다른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기회가 없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그들은 광고, 엔터테인먼트, 또는 스포츠 활동을 위한 사회 부문 개발 등 유행을 따릅니다. 각광받는 유일한 스포츠는 크리켓입니다.

이러한 사고방식을 바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남아시아인들의 전형적인 사고방식을 극복할 수 있는 절대적인 미디어 캠페인뿐입니다. 마찬가지로, 이들 국가의 국가대표팀이 축구라는 국제 경기에 참가한다면, 가장 유명한 스포츠인 크리켓의 강력한 영향력을 되살릴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남아시아인들은 아직까지 이러한 대규모 행사에서 자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있습니다.

동시에 일간 스포츠 뉴스는 정부 차원의 개입이 다양한 스포츠의 발전과 균형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주 정부가 주도권을 잡으면 국제 투자와 수익 창출 측면에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각국은 주요 국제 행사에서 자국을 대표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최근 월드컵 축구는 일반 대중의 인식 속에서 축구의 가치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더욱이 축구가 다양한 캠페인 및 관련 행사와 연계된다면 균형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모든 동기 부여는 크리켓 경기와 연관되어 있는데, 이는 매우 심각한 문제입니다.

축구라는 스포츠의 참상은 관심과 협력 부족에서 드러납니다. 더구나 모든 책임을 주 정부에만 돌릴 수는 없습니다. 시민들도 마찬가지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면, 정부가 어떻게 축구 발전을 위해 막대한 투자 계획을 세울 수 있겠습니까?

반면, 언론에도 책임이 있습니다. 만약 언론이 스포츠 뉴스를 매일 방송할 수 있다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스포츠를 후원하는 데 더욱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언론이 이 유명한 게임을 지지하는 효과적인 미디어 캠페인을 펼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