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디지털 디스플레이 보드를 이용한 교통 관리

광고 어느 도로에서든 교통사고와 정체는 교통을 통제하는 사람들에게 골칫거리입니다. 한 시간 동안 지속되는 교통 체증은 모두의 삶을 비참하게 만들고, 목적지에 제때 도착하는 것도 어렵게 만듭니다. 이 심각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과연 있을까요? 정부가 교통 관리 기술을 도입한다면 이러한 문제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세상이 디지털화됨에 따라 모든 문제에는 항상 디지털 해결책이 존재합니다. 이 경우에는 어떤 해결책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교통사고가 확실히 줄어들 것입니다 울산간판!

사람들이 항상 직장에 도착하기 위해 서두르는 상황에서, 추월 시도는 심각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자동차 운전자의 경우 더욱 심각합니다. 화물을 가득 실은 대형 트럭 뒤에 갇힌 적이 있다면 그 곤경을 잘 아실 것입니다. 대형 트럭을 추월할 수는 없습니다. 게다가, 닥칠지도 모르는 위험을 인지하지 못한 채 서두르는 것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이제 이 문제에 작별 인사를 할 수 있습니다. 유명 OEM 업체에서 최근 발명품을 내놓았기 때문입니다. 이 발명품의 이름은 ‘세이프티 트럭’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장치는 트럭 뒤편의 운전자들이 추월을 주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트럭 앞에는 카메라가 설치되어 상황을 포착하고 비디오 월 화면에 영상을 스트리밍합니다. 비디오 월은 트럭 뒤쪽에 설치되어 있어 다른 차량 운전자들이 추월의 안전성 여부를 확인하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이미 많은 국가에서 도입되었으며, 사람들이 무정하게 운전하는 것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LED 덕분에 디스플레이가 제대로 됐어요!!

교통 개선 대책의 다음 주요 요소는 LED 간판입니다. 이미 주요 공공장소에 설치되었으며, 이제 곧 도로에서도 눈에 띄는 존재가 될 것입니다. 이 LED 간판은 실시간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폭우, 사고 또는 공사로 인해 심각한 도로 막힘이 발생할 경우, LED 간판이 즉시 메시지를 점멸하여 해당 경로로 향하는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가능하다면 이러한 표지판에는 항상 대체 경로가 표시되어 운전자가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합니다.

유지관리와 접근이 쉽습니다!!

캐비닛은 매달린 비계 위에 설치되고, 정보는 도시 내 단일 센터 웹 스테이션에서 표시됩니다. 운전자는 방해를 받지 않고 전방 교통 상황을 인지하고 그에 따라 운전합니다. 따라서 교통 흐름이 통제되고 사고 위험이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