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서 혼자 있는 사람을 거의 볼 수 없을 것입니다. 라호르 사람들은 나누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친구, 동료, 사업 동료 또는 가족과 함께 모입니다. 나라의 높은 인플레이션율로 인해 사람이 막대한 돈을 쓸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회적 관계를 활발하게 유지해야 할 때는 외식을 포함한 많은 활동에 빠져들어야 합니다. 하지만 요즘 많은 소비자들이 저축을 늘리기 위해 지출을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목록에는 영화 감상, 불필요한 품목 구매, 외식과 같은 사치품 범주에 속하는 활동이 포함됩니다. 식당 주인들은 이 사실을 알고 있으며 이제 사람들이 외식을 포기하려는 생각을 버리도록 촉구하기 위해 라호르에서 레스토랑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다행히도 이 새로운 아이디어는 대중에게 효과가 있었고 사업 주인들은 사업을 계속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반면에 고객으로서 실제로 사용하기 전에 레스토랑 딜에 대해 자세히 알아야 합니다. 사업주들이 오퍼를 발표하는 추세가 커짐에 따라 왜 그들의 오퍼를 이용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제공되는데, 가장 흔한 것은 특정 요리의 가격 할인입니다. 때로는 주중에 할인이 제공되지만, 때로는 특정 요일에 할인이 제공된다고 언급합니다. 다른 날에 주문하면 전체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두 번째 유형의 오퍼는 뷔페입니다. 1인당 고정 가격을 지불하는 동안 다양한 맛있는 요리를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라호르에서 이런 유형의 레스토랑 딜은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이 오퍼의 선구자는 굴버그의 유명한 MM Alam 도로에 위치한 Village와 Ziafat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범주의 많은 다른 사업체가 성장하는 사업과 이 오퍼의 인기를 보고 다른 가격으로 동일한 오퍼를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