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지역에는 풍부한 역사, 예술 및 문화가 있습니다. 이 지역은 모든 편의 시설과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하이킹, 산책, 조류 관찰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단순히 햇빛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맑은 바닷물에서 수영을 하고 싶다면 Pollenca가 최고의 장소입니다.
Port de Pollenca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곳에 12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작은 마을인 Pollenca가 있습니다. 이 지역은 북아프리카의 무어인들에 의해 처음 정착되었습니다. 황무지는 마을 주변에 관개를 시작했고 사람들을 부양할 비옥한 농경지를 조성했습니다. 기원전 123년에 로마인들이 이곳에 도착하여 오늘날의 알쿠디아와 가까운 지역에 정착했습니다. 그들은 이 지역을 Pollentia라고 명명했고 수년 후에 이 지역은 Pollenca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Pollenca는 아름다운 마을이며 이 마을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자갈길을 돌아다니고 훌륭한 카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상점에서 쇼핑하는 것입니다. 조금 더 탐험하고 주변 지역의 보석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폴렌카 오일 타운의 메인 광장은 최고의 레스토랑, 카페, 그리고 주변을 구경하는 많은 관광객들을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날씨는 일년 내내 쾌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침 일찍 술을 마시러 방문합니다. 시장이 마을 주변에서 활기차게 열리는 일요일에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빌라 톨리라(Villa Tolira)는 멋진 빌라로 방문자에게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그림 같은 곳에 위치한 고급 빌라입니다. 빌라에는 위성 TV, DVD, 개방형 벽난로가 있는 거실 또는 식당이 있습니다. 각각 2개의 싱글 침대가 있는 3개의 침실이 있습니다. 주방은 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전자레인지, 오븐, 식탁, 냉장고, 냉동고 등 모든 현대식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침실 밖에는 앉아서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가구가 비치된 테라스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