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의 바에서 보이는 풍경을 항상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도시에서 찾아볼 수 있는 최고의 명소 4곳을 소개합니다 건대 술집.
트라팔가 힐튼 호텔의 비스타 바
옥상 정원으로는 런던의 트라팔가 힐튼 호텔의 고급 호텔에 있는 비스타 바(Vista Bar)가 최고 수준입니다. 수도의 인상적인 트라팔가 광장(Trafalgar Square) 가장자리에 위치한 이 바는 광장과 주변 옥상을 가로질러 밖을 바라보는 좌석이 있는 매우 멋진 데크 공간으로 펼쳐져 있습니다. 칵테일이나 거품 한 잔을 마시고 세상이 지나가는 것을 지켜보세요. 호텔 자체는 세련된 부티크 스타일이며 도시 중심부에서 최고의 럭셔리 숙박을 제공합니다.
옥상 정원, 켄싱턴
Roof Gardens은 런던에서 가장 잘 보존된 비밀 야외 공간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켄싱턴 하이 스트리트(Kensington High Street)에서 100피트 높이에 있는 구불구불한 길에서 벗어난 이 고풍스러운 정원은 대도시의 혼란에서 벗어나 조용한 휴양지를 찾는 모든 사람에게 안식처입니다. 꼭대기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음료를 주문한 다음 영국 숲, 튜더 정원 또는 스페인 정원에 누워 해가 지는 동안 시원한 음료 한 잔을 즐겨보세요.
생텀 소호 호텔
시크하고 섹시하며 매우 멋진 Sanctum Soho 호텔은 런던의 확실한 럭셔리 호텔입니다. 옥상 정원으로 가서 도시에서 필요한 모든 것이 조금씩 피어나는 것을 확인하세요. 매끈한 빨간색 의자, 화분, 깔끔하게 마감된 바닥, 커다란 양초가 그늘과 햇빛 가리개 공간을 모두 갖춘 장면을 연출합니다. 야외 하이드로 스파는 예상치 못한 특이한 곳이지만 24시간 영업 시간은 반가운 놀라움입니다.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바의 유리문은 옥상 정원으로 열려 있어 저녁 시간에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또는 아침에 카페인이 많이 필요한 카페인과 신문을 읽으십시오.
콕 다르장
No.1 Poultry의 런던 스퀘어 마일 중심부에 위치한 Coq d’Argent의 잔디밭 옥상 정원은 분주함과 분주함을 뛰어넘어 우뚝 솟아 있습니다. 인상적인 휴양지를 제공하는 바 테라스 공간은 최고의 보석입니다. 퇴근 후 음료를 마시거나 편안한 오후를 보내기에 좋은 장소인 바는 겨울에는 담요와 외부 히터를 갖추고 여름에는 자연 채광을 통해 모인 군중을 따뜻하게 유지하여 모든 날씨에 적합합니다. 식사를 하고 싶다면 아래층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가세요. 비록 내부에 있지만 여전히 수도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