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레스토랑과 공급업체를 위한 새로운 식품 안전 규칙

광고 국가 간 이국적인 제품 교환 수준이 증가하고 유럽 연합에서 실시한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식품 운송 및 보관에 대한 규제는 더욱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식품 공급 및 유통 부문, 레스토랑, 호텔은 현행법을 준수하지 않았습니다.

생선은 지난 10년 동안 공급자와 식당 모두에게 식품 안전이 얼마나 중요해졌는지를 보여주는 분명한 예입니다. 이국적인 레스토랑의 확산과 스시, 사시미 등 생선회를 기본으로 한 요리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여러 국가에서 모든 생선을 고객에게 요리하지 않고 제공하기 전에 최소 24시간 동안 냉동시켜야 하는 새로운 규정이 생겼습니다. 아니사키스 기생충을 박멸하기 위해서다. 이 규정은 일식 및 기타 소수 민족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정어리, 스페인 멸치와 같은 절인 생선과 절인 생선을 제공하는 현지 레스토랑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공릉역 술집.

이러한 조치는 생선뿐만 아니라 모든 레스토랑, 호텔, 공급 및 물류와 같은 식품 운영에서 해산물과 같은 다른 종류의 식품 영양에도 적용됩니다. 이는 온도 변화와 불안정한 운송 조건으로 인해 특히 민감한 과정 단계입니다.

운송 조건은 효소가 발생하지 않고 유해한 미생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제어됩니다. 기상 조건이 항상 도움이 되지는 않기 때문에 상품 운송은 항상 중요한 순간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기계와 장비가 최대 성능 수준으로 작동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낚시용 냉동 제품은 -18도의 온도에서 이동해야 하며 -15도 이상의 지지 온도 사이에서 취급하는 동안 어떤 지점에도 도달하지 않아야 합니다. 냉동육의 경우 이동 온도는 -1도, 최대 허용 오차는 -7도여야 합니다.

목적지에 도착한다고 해서 물류 과정이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반대로 이는 식품 저장 및 보존이라는 새로운 사슬 단계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체인에는 제품 패키지 마감부터 판매까지 운송, 냉장고 및 냉동고 보관, 진열까지의 모든 단계가 포함됩니다. 세 가지 모두 제품을 원래의 상태로 유지하고 온도와 습도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

생고기, 생선, 닭고기 및 야채는 0~4도 사이에서 보관해야 하지만, 특정 경우에는 3일을 초과하지 않는 기간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냉햄, 치즈, 계란의 최적 운송 및 보관 온도는 6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