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레스토랑, 카페, 테이크아웃 매장을 위한 음식 준비 단축키

광고

식품 사업은 빠르게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특히 모든 사람이 즉시 주문하는 모든 것을 원하는 요즘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는 즉각적인 만족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음식을 기꺼이 기다리던 시대는 이제 훨씬 지나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더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재료를 준비하는 혁신적인 방법이 많이 있기 때문에 식품 산업의 터널 끝에는 빛이 있습니다 제주카페추천.

유일한 비결은 음식을 간단하게 준비할 때 품질을 타협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제는 재료를 품질이 낮거나 이미 포장되었거나 냉동된 재료로 바꾸는 것이 아닙니다. 아니요, 하루 동안 수요가 발생하기 전에 신선한 재료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사 준비 시간을 효율적으로 만들어 줄 음식 준비 케이터링 장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감자 껍질 벗기는
메뉴에 갓 튀긴 칩을 제공한다면 상업용 감자 필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자칼은 감자 껍질을 벗기는 아주 편리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하루 종일 감자 껍질을 벗기는 것이 재미없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상업용 감자 필러를 사용하면 감자 봉지를 상단 버킷에 넣고 장치를 켜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술처럼 감자의 안쪽 껍질을 벗기고 출구 슛을 통해 풀어주면 다음 단계를 위한 준비가 완료됩니다.

프렌치 프라이 커터
감자 튀김 그릇을 채우기 위해 감자를 하나씩 썰어 본 적이 있다면 이것이 얼마나 길고 번거로운 작업인지 알 것입니다. 이 준비 작업은 프렌치 프라이 커터를 사용하여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껍질을 벗긴 감자 전체를 커터에 넣고 누르기만 하면 얇게 썬 감자튀김이 한 번에 튀어 나옵니다.

프라이어
프라이어가 시간을 절약해 준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온도 설정과 튀김 바구니가 있다는 사실은 감자 튀김, 치킨 너겟 또는 기타 음식을 훨씬 더 편리하고 제어할 수 있게 튀겨줍니다. 감자 튀김에 설정할 온도를 알고 있으면 타이머를 설정하여 매번 감자 튀김을 일관되게 맛있게 튀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고객이 레스토랑에서 기대하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