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부터 경주용 자동차 경주자들은 매끄러운 타이어가 가장 높은 수준의 접지력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이 타이어는 또한 최고의 효율성과 가장 빠른 타이밍을 제공합니다. 최초의 슬릭이 드래그 트랙에 등장한 지 60년이 지난 오늘날, 자전거 타이어가 현대 사회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레이싱 슬릭의 사용이 대회에서 합법적인지 여부는 가장 많은 문의를 받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이유로 인해 그들의 특성으로 인해 기존 도로와 분리됩니다. 따라서 이 글에서는 이러한 타이어에 대해 이해해야 할 모든 것을 논의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이를 사용하는 적절하고 잘못된 방법도 포함됩니다. 이전보다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레이싱 슬릭이란 정확히 무엇이고 어떻게 사용하나요?
결국 이러한 종류는 속도와 접지력을 모두 가능하게 하기 위해 모터스포츠에 사용됩니다. 반면, 일반 도로에서 운전할 때 이를 사용하는 것은 위법입니다. 상당수의 개인이 자신이 뛰어난 이해력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상황이 좋지 않을 때 할 수 있는 일이다. 레이싱 슬릭은 홈이 있는 제품보다 젖은 노면에서 그립력이 훨씬 떨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과 함께 가는 것은 위험한 선택이다.
그렇다면 왜 일반 운전에 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까?
꼭 알아야 할 위험
이상적인 상황에서 자동차가 지면에 닿는 유일한 부분은 타이어뿐입니다. 고무가 도로와 접촉하는 타이어의 작은 조각은 가속, 제동 및 코너링 중에 가하는 모든 힘을 아래 아스팔트로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타이어는 타이어와 아스팔트 사이에 발생하는 마찰보다 더 큰 힘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견인력과 미끄러짐을 잃게 되며 둘 다 바람직한 결과는 아닙니다.
매일 운전하려면 타이어를 밟아야 합니다. 이는 주로 각 바퀴 사이의 공간에 존재하는 물을 배수하고 분배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지형이 젖어 있는 경우에도 자동차의 접지력이 견고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