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쇼핑은 해외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며 룩셈부르크 공항의 시설은 결코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돈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유혹적인 품목을 제공하는 4개의 Buy Bye 매장을 자랑합니다 영종도호텔.
공항 방문객을 위해 초콜릿, 다양한 브랜드 향수, 의류, 다양한 액세서리 등 룩셈부르크 특산품을 판매하는 대형 Buy Bye 매장이 있습니다. 상점은 일주일 내내 아침 7시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여행하는 승객은 추가로 3개의 Bye Buy 매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매장에서는 고급 와인과 증류주부터 특수 초콜릿까지 다양한 음식과 음료 품목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Bye Buy는 Hugo Boss, Tommy Hilfiger, Lacoste 등 다양한 클래식 브랜드와 스포츠 브랜드를 갖춘 패션 핫하우스입니다. 이렇게 넓은 범위에는 가장 안목 있는 패셔니스타도 만족할 만한 제품이 있습니다.
마지막 Bye Buy 매장은 액세서리 매장입니다. 이곳에서는 고품질의 수하물 품목뿐만 아니라 주요 브랜드의 다양한 주얼리와 시계, 기타 엄선된 선물 품목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U 이외의 목적지로 비행하는 경우 면세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승객 상점은 일주일 내내 오전 4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모든 매장에서 열성적인 쇼핑객에게 엄청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Goodbye Tuesdays’도 찾아보세요. 룩셈부르크 공항 호텔이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으므로 도시로 향하지 않고도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쉽게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