맙소사, Marthahalli에 있었을 때 완전히 실망했습니다. 나와 내 아내는 Marthahalli Bangalore에서 저녁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우리는 저녁 5시쯤 거기에 갔습니다. 우리는 Marthahalli에서 어떤 레스토랑이 가장 좋은지 몰랐기 때문에 중국 음식과 북인도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시도했지만 레스토랑 주소나 이름조차 얻지 못했습니다. 마침내 친구에게 전화를 했더니 그 친구가 마라타할리에서 북인도 음식을 파는 식당을 추천해 줬고, 가서 메뉴 목록을 먼저 확인했는데, 그 식당이 중국 음식과 북인도 음식을 파는 걸 보고 너무 행복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저녁 식사를 마치고 밤 10시 30분에 집에 갔습니다 대전 베이글 맛집.
집에 돌아온 후 Marthahalli 최고의 레스토랑 목록을 준비하기로 결정하여 중국 음식, 이탈리아 음식, 인도 음식 및 다양한 요리 레스토랑을 제공하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라타할리의 중국 레스토랑 :
Wok with Chung: 꽤 길게 뻗은 Whitefield-Airport Road에 위치한 Wok with Chung은 Chungwah 가족의 또 다른 벤처 기업입니다. 대규모 단체를 위한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나들이에 적합합니다. 여기에 한국어 섹션이 추가된 매력이 있습니다. 여기 치킨 사테이와 바비큐 갈비를 맛보세요. 완벽한 중저가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H2O: 이 레스토랑은 Kings CRS Building, Outer Ring Road Marathahalli에 있습니다.
Maratha Halli의 인도 레스토랑 :
Bageecha: Kadhai Paneer, 케밥 및 일부 Babycorn Manchurian이 혼합된 요리를 넓은 잔디밭과 어린이를 위한 작은 놀이 공간이 있는 이 정원 레스토랑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Bhagini: Bhagini의 가장 좋은 점은 도시의 번잡함과 오염에서 벗어난 광대하고 개방된 공간에 있다는 점입니다. 링로드(Ring Road)를 따라 꽤 오랫동안 운전하면 이곳에 도달하게 됩니다. 일단 거기에 가면 그것이 유명한 급수 구멍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음식은 무난한 치킨 티카와 기타 케밥이 포함된 표준 다중 요리 요금입니다.
코코넛 그로브(Coconut Grove): 케랄라의 작은 조각을 재현하도록 설계된 이 레스토랑은 Church Street 매장의 손바닥 아래 야외 좌석도 제공합니다. Koramangala 매장은 훨씬 덜 매력적입니다. 둘 다 Meen Vevichathu 및 Ulli Theeyal과 같은 다양한 케랄라 스타일 카레와 함께 훌륭한 앱팜을 제공합니다. 점심 식사로 사무실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조용한 식사를 즐기기에도 나쁘지 않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