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대기실 구역
고객이 도착하면 가장 먼저 느껴야 할 것은 당신의 진료소에 환영받는다는 느낌입니다. 당신이나 접수원이 체크인을 하고, 음료를 제공하고, 즉시 볼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마사지를 받을 때까지 대기실에 앉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고객은 대기실에서 편안해야 하지만, 대기실은 당신이 고객을 볼 시간이 될 때까지 고객을 “보관”하는 장소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마사지 치료사는 대기실이 세션 전에 고객이 긴장을 푸는 조용한 장소가 되도록 해야 하지만, 어떤 경우에도 고객이 장시간 거기에 머물러서는 안 됩니다 삼성가전렌탈.
마사지 전에 고객이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대기실에 신선한 물과 유리잔이 놓인 테이블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은 종종 직장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나 고속도로에서 교통 체증에 갇힌 후 마사지를 받으러 오는데, 그래놀라 바나 과일과 같은 작고 건강한 간식을 마사지 전에 제공하면 배고픈 고객이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치료사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적합한 다양한 가족 친화적 잡지를 제공해야 합니다. 고객이 마사지를 기다리는 동안 매주 같은 내용을 읽지 않도록 잡지를 자주 바꿔야 합니다.
마사지 룸에서
고객을 맞이하기 전에 고객의 SOAP 노트를 살펴보고 이전 마사지에서 들었던 음악 선호도나 향에 대한 혐오감에 대한 노트를 검토하세요. 고객은 특정 CD에 질렸을 수 있으므로 각 세션 동안 어떤 음악을 듣는지에 대한 작은 노트를 만들고 이 노트를 검토하여 잡지처럼 음악 선택이 신선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많은 마사지 치료사가 치료실에서 향초나 오일을 피웁니다. 고객에게 주기적으로 향을 좋아하는지 물어보고, 그렇지 않은 경우 이것도 기록하세요.
고객을 맞이하고 마사지실로 안내한 후에는 마사지 전에 옷과 신발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반드시 설명하십시오. 단골 고객의 경우 매번 말을 전부 반복할 필요는 없지만 마사지 치료사는 마사지를 준비하기 위해 떠나기 전에 항상 “옷을 걸고 테이블에 편안히 앉을 시간이 되면 몇 초 후에 두드리겠습니다”와 같이 말해야 합니다. 이전에 마사지를 받은 고객은 아마도 그 과정을 알고 있겠지만 마사지 치료사는 단순히 “좋아요, 몇 분 후에 뵙겠습니다”와 같이 말하는 대신 항상 모든 고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