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도시는 또한 자신의 장소에 특별한 최고 품질의 음식을 제공하는 최고의 매디슨 레스토랑의 거처이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이 도시에는 공원, 호수, 아름다운 산책로 등 그림처럼 아름다운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도시에 있으면 스키, 아이스 스케이팅, 자전거 타기, 하이킹과 같은 놀라운 모험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는 매디슨에 있을 때 꼭 해야 할 몇 가지 일과 꼭 방문해야 할 장소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1. 치즈 맛보기 : 매디슨 사람들은 치즈에 열광합니다. 이 도시는 말 그대로 치즈 천국인 위스콘신의 일부입니다. 따라서 Madison AL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종류의 치즈와 그 요리를 맛보는 것을 놓칠 수 없습니다.
2. 위스콘신 주도: 위스콘신 주도를 방문하지 않고는 매디슨 방문이 완전하지 않습니다. 이 아름다운 건물은 시내의 호숫가에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3. 올브리치 식물원(Olbrich Botanical Gardens): 이 정원은 매우 밝고 다채롭습니다. 이 장소를 방문하면 해당 지역에서 자라는 농장에 대해 잘 알게 될 수 있습니다. 꽃 외에도 이곳의 건축물도 똑같이 아름답습니다.
4. 농산물 직거래 장터에서 쇼핑하기: 네, 매디슨의 국회의사당 광장에는 특별한 농산물 직거래 장터가 열리며 여러 사람이 와서 수많은 물건을 구입합니다. 잼, 부케, 비누, 현지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식료품 등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스테이트 스트리트(State Street) 탐험: 최고의 레스토랑, 바, 쇼핑 상점을 찾을 수 있는 매디슨 시내의 스테이트 스트리트(State Street)를 따라 걸어갈 수 있습니다. 이곳은 매디슨 전체에서 가장 재미있는 곳입니다. 따라서, 일어나는 장소를 좋아한다면 꼭 방문해야 합니다. 이곳에서 최고의 밤문화를 탐험해 보세요.
위스콘신 방문을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이곳은 방문하기 좋은 도시일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살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니 지금 계획을 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