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해튼의 거의 모든 모퉁이나 블록에서 찾을 수 있는 두 가지는 레스토랑과 아파트입니다. 핵심은 맨해튼에서 아파트 근처 좋은 레스토랑을 찾는 것입니다. 또 다른 대안은 마음에 드는 레스토랑을 찾은 다음 그 근처에서 아파트를 찾는 것인데,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약간 뒤떨어져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여러분이 뉴욕에 거주하는 곳이라면 두 가지 모두에서 가장 좋은 점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메이드카페.
인터넷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당신이 아직 알지 못하는 거의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뉴욕에 비교적 새로 온 사람이라면 아마도 당신의 친구들이 당신을 자신들이 좋아하는 모든 장소로 데려갔을 것입니다. 그 시간이 지나면 당신은 스스로 마음에 드는 것을 찾게 될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Yelp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알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웹 브라우저를 열고 yelp.com을 입력하세요. 페이지가 로드되면 찾기라는 상자가 표시되며 “레스토랑”을 입력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 오른쪽에 있는 상자에 ‘near’라고 적혀 있으며, 주소를 입력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검색 아이콘을 누르세요.
최근 225 East 39th St.에 있는 House39가 문을 열고 세입자들이 입주하기 시작했는데, 그 주소를 이용해 근처에 어떤 종류의 레스토랑이 있는지 알아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길 바로 아래 719 2nd Avenue 모퉁이에는 @The Spot이라는 베트남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리뷰가 124개 있고 별점은 4개입니다. 레스토랑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에는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합니다. Yelp에 따르면 평균 식사 가격은 $9.00입니다. 15달러 이상 주문하면 접시 2개만 무료로 배달해 줍니다.
몇 블록 떨어진 557 3rd Avenue에 Hendricks Restaurant이 있습니다. 게시된 리뷰 224개에서 평균 별 4개를 받았습니다. 저녁 메뉴에는 $7.00에서 $13.00 사이의 애피타이저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32.00에 나열된 2인용 Raw Bar Platter는 제외됩니다. 접시에 무엇이 나오는지 알기 전까지는 약간 높게 들릴 수 있습니다.
스시를 좋아한다면 2번가와 3번가 사이의 East 43rd Street에서 스시 야스다(Sushi Yasuda)를 맛보세요. 1790개 이상의 Yelp 리뷰를 통해 별 4개 등급을 받았습니다. 레스토랑은 평일 정오부터 오후 2시 15분까지 점심 식사를 제공하고,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저녁 식사를 제공합니다. 토요일 저녁시간은 평일과 동일합니다. 레스토랑은 일요일과 공휴일에 휴무입니다.
저는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 식사해 본 적이 없는데, 일레븐 매디슨 파크라는 별 3개를 받은 레스토랑을 찾았습니다. House39에서 불과 1마일 남짓 거리에 있지만 방문할 가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New York Times는 이 레스토랑에 별 4개 리뷰를 줬고, Forbes Travel Guide는 별 5개를 줬으며 theworlds50best.com에서 3위에 올랐습니다.
귀하의 미각이 어떤 종류의 음식을 요구하든 맨해튼 아파트 근처에서 딱 맞는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