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은 오랫동안 값비싼 병에서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여겨져 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생각은 와인 포장의 혁명으로 인해 바뀌었습니다. 쉽게 마실 수 있는 젊은 와인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기대가 충족되었습니다.
세계 최대, 최고의 포도밭에서 선별된 젊은 와인은 신선하고 둥근 맛을 선사합니다. 2005년에는 미니 와인 팩©의 첫 번째 테스트가 있었습니다. 2006년 6월 독일, 프랑스, 오슬로의 다양한 와인 박람회에서 아이디어와 컨셉이 공유되었습니다. 2007년 1월 아일랜드 콘서트 시장에서 Merlot 및 Chardonnay 25 cl과 함께 최초의 미니 와인 팩이 출시되었습니다. 변형. 이 제품은 이후 2008년 일본에서 출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아이디어가 탄생했습니다 논현 술집.
미니 와인 팩은 끊임없이 이동 중이거나 좋아하는 와인을 마시고 싶지만 차분한 구식 방식으로 집에 있지 않은 소비자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기존 포장에 비해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매우 가볍고 개봉이 쉽고 깨지지 않습니다. 미니팩에 담긴 와인도 공기와 빛으로부터 보호됩니다.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콘서트, 캠핑, 피크닉, 파티 및 바비큐 중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전 세계가 환경 보호에 대해 이야기하는 가운데 이 와인 포장 옵션은 지구에 기존 포장 옵션에 대한 훌륭한 대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는 큰 혁명으로 여겨집니다. CO2 배출을 67% 감소시켜 재활용성을 100% 제공하고 폐기물 발생량을 96% 줄입니다.
이동 중에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와인 포장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피아 미니는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빨대가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