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루틴을 단순화할 헤어 스타일 변화를 찾고 계십니까? 이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모바일 헤어스타일리스트의 관점에서 볼 때, 나는 쉽고 빠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유지관리가 적은 헤어스타일”을 요구하는 많은 여성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현실을 직시하자면, 우리 하루는 아침에 매우 빨리 바빠집니다 광교미용실.
아침이 도시로의 긴 통근으로 구성되어 있든, 아이들을 학교에 갈 준비로 구성하든, 우리에게는 참을성 있게 머리를 땋을 시간이 없으며, 더 좋은 점은 아침에 시간이 있더라도 머리를 땋을 시간이 많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소중한 시간을 더욱 건설적으로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빠르고 쉽고 시크한 머리를 연출할 수 있는 상위 3가지 헤어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픽시컷
짧은 머리에 대한 매우 트렌디하고 시크한 옵션은 신선한 픽시 컷입니다. 헤어 무스, 오일, 헤어스프레이, 실핀 등을 사용하면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더욱 선명한 모양을 위해 손가락으로 가닥을 빗질할 수도 있습니다. 관리도 쉽고 다재다능한 헤어스타일이에요. 원할 때마다 클래식하거나 엣지 있는 모던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미디엄 헤어용 3분 헤어 번
이 헤어스타일은 어깨 길이나 긴 머리에 적합합니다. 머리끈 두 개, 도넛 번, 머리핀만 있으면 됩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물쇠를 제자리에 빗고 머리끈으로 묶어 포니테일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도넛 빵을 제자리에 놓습니다.
머리를 앞으로 기울여 도넛 빵 주변에 자물쇠를 펼쳐 완전히 덮을 수 있도록 하세요.
그런 다음 머리끈을 하나 더 가져와 도넛 롤빵 주위에 머리카락을 고정하세요.
남은 머리카락을 잡고 살짝 비틀어서 번 아래로 감싼 후 실핀으로 끝부분을 고정하세요.
그리고 시크하고 모던하며 귀여운 롤빵이 있는데, 낮부터 저녁까지 옷을 바꾸지 않고도 쉽게 입을 수 있습니다.
3. 긴머리에도 볼륨감을 주는 3분 포니테일
이 포니테일은 머리에 볼륨을 더해 주기 때문에 일반적인 포니테일이 아닙니다.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털이 2개
바비 핀
빗이나 솔
큰 머리핀
작은 머리핀 2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자물쇠를 위쪽 절반과 아래쪽 절반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위쪽 부분을 잡고 큰 집게발로 고정한 다음 아래쪽 부분을 최대한 단단히 묶어 아래쪽 처짐을 제거하세요.
그런 다음 포니테일 아래쪽 절반을 나누고 그 사이에 작은 집게발을 배치하여 볼륨을 추가하세요.
그런 다음 머리 윗부분을 고정하고 있는 큰 집게발을 제거하고 빗질하세요. 머리 윗부분을 뒤로 빗어 볼륨을 더할 수 있습니다.
다른 머리끈을 사용하여 머리의 위쪽 절반을 이미 포니테일로 묶은 아래쪽 절반에 결합합니다.
그런 다음 포니테일의 윗부분을 분리하여 볼륨을 더하기 위해 또 다른 작은 집게발 클립을 배치합니다.
그런 다음 머리카락 몇 가닥을 사용하여 포니테일을 감싸서 머리끈을 덮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