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벨리즈를 좋아하지 않겠습니까? 이 섬은 단순히 천국이며 주변 카리브해와 끝없는 해안선이 있고 푸른 바닷물이 항상 수영하고 싶은 유혹을 불러일으키는 매우 유혹적인 섬입니다. 자연을 사랑한다면 물 근처에 있는 벨리즈 부동산 부동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도시와 가까워지고 싶다면 벨리즈 시티에서 부동산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카페 오픈을 꿈꾸신다면 관광지 근처 벨리즈 부동산 부동산을 구하셔야 합니다. 요점은 벨리즈의 낙원 섬이 꿈을 실현할 수 있기 때문에 살기로 선택한 어느 곳에서나 합법적으로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홍대메이드카페.
당신은 아마도 http://sanctuarybelize.com 에서 멋진 벨리즈 부동산을 보고 벨리즈에서 은퇴할 수 있는 소수의 사람들 중 한 명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글쎄, 나는 그것이 가능하다고 확신할 수 있으며 여기에 그 이유가 있습니다.
벨리즈에서의 생활비는 세계 대부분의 지역보다 저렴합니다.
북미와 유럽, 프랑스, 런던, 미국, 캐나다 등지에 거주해 본 적이 있다면 음식, 부동산, 옷 등 모든 것에 대한 높은 가격에 익숙할 것입니다.
벨리즈에서는 모든 것이 저렴하며 실제로 자국에서 지출하는 비용의 4분의 1에 불과한 비용으로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벨리즈 부동산 주택은 일반적으로 유럽이나 북미 지역보다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또한 벨리즈에서는 집 주변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정부, 요리사 또는 운전사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가정부의 일일 요금은 하루에 미화 40달러이며 귀하의 일상적인 필요 사항을 처리해 줄 사람이 있으면서 벨리즈 현지인들이 일자리를 찾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북미 어딘가에 있었다면 도움을 줄 사람을 고용하는 것만으로도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공공요금 등도 진보적인 도시보다 25% 저렴합니다. 벨리즈에서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계절은 여름과 우기입니다. 일년 내내 날씨가 따뜻합니다. 이 열대 섬에는 겨울이 없기 때문에 겨울 청구서에 필요한 에너지가 크게 삭감됩니다. 벨리즈에 살고 있다면 누가 실내에 머물고 싶겠습니까?
또한 벨리즈 지역 농산물은 훨씬 더 자연스럽고 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