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구입이 국가 건설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부동산이란 어느 나라의 경제에서든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동산 사업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알고 있듯이 생명의 기본 성분에 혈액이 없으면 생명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이 말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건전한 부동산은 국가경제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국가를 살리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대구경매.
주거용 부동산은 가족에게 주택을 제공합니다. 이는 항상 많은 사람들에게 자본과 준비금의 가장 중요한 원인입니다. 아파트 다층 건물, 대형 쇼핑몰, 광장을 포함하는 상업용 부동산은 시장에서 일자리를 위한 무제한 소스와 공간을 창출하는 것 외에도 대규모 주택 사회와 식민지를 개발합니다. 부동산 소득은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금융세와 수익의 원천을 제공하므로 부동산은 국가의 금융 생산성에 수조 달러를 기여합니다.
부동산은 또한 현지 시장에서 부동산 판매 및 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는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들에게 큰 수입원을 제공하며 이는 한 푼도 투자하지 않고도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택 건설 감소가 경기 침체의 실업률 증가에 큰 기여를 한 것입니다. 부동산 건설 활동에서 더 많은 실업자가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부동산의 중요성은 한 군의 건설이 GDP를 측정하는 유일하고 기본적인 원천이라는 점에서 평가할 수 있다. 이는 측정되지 않은 경제적 복지의 다른 많은 영역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소유주가 적극적으로 주택을 판매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주택의 가치와 비용을 떨어뜨립니다. 이는 소유자가 이용할 수 있는 필수 주택 융자 수를 줄입니다. 그들은 고객 지출을 크게 줄일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고객 지출 감소는 국가 경제의 하락세로 인해 실업률이 증가하고 소득 감소와 고객 지출 감소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정부가 금리 인하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국가는 결국 인플레이션으로 이어지는 경제 혼란에 빠질 수 있다.
2008년에는 부동산 가격 하락이 큰 어려움을 겪었지만 일부 금융 자문가들은 2008년 이전에 이를 추정했습니다. 2008년 주택 시장의 평균 가격은 2005년에 비해 4~5% 하락했습니다.
1929년에는 주택 시장이 약 24% 감소한 대규모 금융 불황이 나타났습니다. 1980년 초 유가 하락 등의 또 다른 요인은 부동산 가치 하락에 따른 것으로 여겨졌다. 일부 경제 조사에서는 주택 가격이 10~15% 하락하면 형평성을 제거하기에 충분하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주택 소유자에게 심각한 불편을 초래하는 결과를 증가시킵니다. 이는 또한 이미 부동산의 경제적 쇠퇴에 직면한 플로리다, 네바다, 루이지애나의 너무 많은 부동산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고, 정부와 금융 기관은 자립조차 할 수 없는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쉽게 대출을 제공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