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이 마라 국립 보호구역은 세렝게티에 인접한 탄자니아 국경을 따라 뻗어 있는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오래된 사파리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마사이 마라 국립보호구역은 11월과 12월에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겨울철 최고의 사파리입니다. 사람들은 일년 내내 보호구역을 방문하지만 겨울에 이곳을 방문하는 것은 다른 경험입니다. 녹색 크리스마스를 즐기기 위해 마사이 마라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사람들이 케냐의 매혹적인 환경에서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기고 축하하는 시간입니다. 당신은 또한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케냐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케냐에서 특별한 날입니다. 흰색 캔버스 텐트 아래에 앉아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전통 음식을 먹고 야생의 독특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축하 스타일은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마사이 마라는 아프리카 최고의 사파리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낭만과 모험, 각종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따뜻하고 화창한 날과 케냐의 푸른 평원으로 북부의 춥고 비참한 겨울을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공원은 때때로 혼잡합니다. 이 계절에 공원을 방문하는 가장 좋은 점은 사람이 덜 붐비기 때문에 야생 동물을 쉽게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공원의 풍부한 동물과 조류를 쉽게 만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파리 캠프는 이 기간 동안 폐쇄됩니다. 일부는 일년 내내 관광객에게 열려 있어 케냐에서 녹색 크리스마스 관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고급 캠프는 개인 보호구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한된 수의 사람들만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과도한 혼잡 문제에 직면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기간 동안 평원은 건조한 갈색에서 신록의 녹색 평원으로 변합니다. 망아지, 새끼, 새끼 사슴, 송아지가 태어나고 공원은 어린 동물들을 위한 아름다운 놀이터가 됩니다. 이는 공원 내 녹지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주요 부분이다. 고통스러운 점은 어린 동물을 사냥하기 위해 많은 포식자들도 나온다는 점이다. 큰 육식동물이 어린 동물을 공격할 때 이는 가슴 아픈 일입니다.
이 지역은 이 계절에 비가 많이 내리며 수많은 곤충이 표면과 하늘로 올라옵니다. 공원에서는 약 500종의 고유종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이주종도 번식을 위해 등장합니다. 보호구역에는 95종의 포유류, 양서류, 파충류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게임 관람, 캠핑, 야간 게임 드라이브, 부시 디너, 점심,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