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피부과를 찾는 환자의 50%는 알레르기로 인한 신체적 불편함이 원인인 반면, 그 중 대부분은 음식물로 인한 것이며, 특히 야간 응급환자의 경우 주로 바비큐나 간식을 먹음으로 인해 알레르기가 발생한다. 의사를 만나러 가려고요.
우리가 “자극 식품”이라고 부르는 쇠고기, 양고기, 생선, 오리, 게 및 기타 알레르기 유발 식품과 같은 동물성 단백질 식품을 포함하여 피부과 사례의 접촉 관점에서; 땅콩, 콩, 콩 제품과 같은 식물성 단백질 함유 식품; 야생 야채, 야생 버섯, 망고, 파인애플 및 기타 식품의 과일은 섭취 후 알레르기를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약간의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피부에 가려움증, 붉은 반점, 습진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심각하게 말하면 의학적으로 풍진이라고 불리는 두드러기가 생기고,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의 몸은 먼저 큰 덩어리가 부어오르고, 그 다음에는 후두부종, 가슴 답답함, 심지어 숨이 차는 증상을 유발할 것입니다. 적시에 치료를 받지 못하면 생명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Dr.에 따르면 15~24세의 건강한 사람 3974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15~24세의 건강한 사람 중 약 6%가 음식 알레르기를 앓고 있습니다. 알레르기 반응의 약 76%는 땅콩, 대두, 우유, 달걀, 생선, 조개류, 밀, 견과류 등 8가지 흔한 알레르기 식품에 의해 발생하며, 가장 흔한 식품 알레르기 유발물질은 주로 수산물, 우유, 달걀입니다.
그러나 소비자로서 우리는 식품을 구입할 때 포장에 적힌 성분 목록과 관련 로고를 진지하게 살펴보겠습니까? 건강을 위해 꼭 살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