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의 요리인 육포는 가장 유명한 간식 중 하나이며 새로운 무탄수화물 열풍으로 갑자기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여행과 배낭여행에 환상적인 건강에 좋은 간식으로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간식이 됩니다. 이 맛있는 간식의 몇 가지 측면을 업데이트해 보겠습니다. 논현 술집
육포의 간략한 역사
‘ 육포’ 라는 단어는 ‘말린 고기’를 의미하는 케추아어인 ch’arki에서 유래되었습니다. 1800년대쯤 남미에서 처음 발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케추아족은 잉카제국의 일부였던 남아메리카의 원주민 부족 중 하나였습니다. 차르키(Ch’arki)는 본질적으로 ‘태우다(고기)’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케추아 부족은 뼈를 제거하고 지방을 제거한 후 얇게 썰어 두드리고 마지막으로 소금으로 문지른 알파카와 라마의 고기를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햇볕에 말리거나 불에 훈제했습니다. 스페인 정복자들은 영토를 침공하면서 버팔로, 엘크 사슴 등의 고기로 똑같은 일을 하는 것을 보고 차르키(ch’arki)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악센트로 인해 ‘Jerky'(육포)처럼 들리게 되어 더 대중적인 이름으로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곧 식량 공급이 부족한 상황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고단백 연료가 되었습니다. 증거에 따르면 그러한 고기는 고대 이집트에서도 소비되었습니다. 점차적으로 향신료를 추가하고, 풍미를 추가하고, 다양하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요리하는 등 맛 향상에 대한 실험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나머지는 역사입니다.
육포 스낵을 즐겨야 하는 가장 큰 이유
대중적인 믿음과는 달리, 육포는 오늘날 폭식할 수 있는 가장 건강에 좋은 간식 중 하나입니다! 약 5파운드의 고기가 1파운드의 육포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그것을 준비하려면 사슴, 무스, 쇠고기, 돼지고기, 칠면조 등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야생 고기와 국내산 고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디빌더의 음식. 이는 점심, 어린이를 위한 학교 급식, 여행 캠핑 등과 같은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깔끔한 간식으로 등장했습니다. 왜 이것이 매일 식단의 일부가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이유를 이해해 보겠습니다.
육포는 격렬한 운동을 통해 활력을 유지할 수 있는 고에너지 간식입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 신체에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도 공급합니다. 보디빌더는 물론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도 선택하는 음식입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지만 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아 간식은 물론 간단한 식사로도 건강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스낵은 탄수화물 함량이 낮아 체중 감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