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의 경우 로컬 네트워크에 연결하기 위한 옵션으로 WiFi를 선호합니다. cat5e 이더넷 케이블과 같은 유선 이더넷 케이블은 여전히 인터넷에 연결하는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방법입니다 인터넷비교사이트.
다양한 케이블, 어댑터, Cat6 키스톤 잭 등의 다양한 키스톤 잭을 사용하면 더 빠른 연결 옵션이 가능합니다.
우리 모두는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이더넷 케이블의 수와 그 장점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이더넷 케이블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더넷 케이블의 간략한 역사:
“이더넷”은 컴퓨터와 기타 장치를 함께 연결하는 데 유용한 기술 모음을 의미합니다. LAN(근거리 통신망)과 WAN(광역 통신망)의 연결 분기를 형성합니다.
이더넷 네트워킹의 초기 표준은 1970년대 초에 시작되었으며 초기 네트워킹 테스트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는 70년대 내내 지속적인 반복을 거쳐 1980년대 초에 상용화되고 표준화되었습니다.
동축 케이블 중 지배적인 형태의 연결 기술은 로컬 네트워크에서 초당 10메가비트의 비트 전송률을 갖습니다. 그 후 수십 년 동안 케이블의 비트 전송률과 대역폭도 높아졌습니다. 새로운 기술 스위치와 함께 연선 및 광섬유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느린 전환이 이루어졌습니다. 초당 최대 400기가비트의 속도를 지원합니다.
수년에 걸쳐 수천 가지의 네트워킹 기술이 등장했습니다. 오늘날 이더넷 네트워크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유선 네트워크 연결이며 수십억 개의 장치, 가정, 데이터 센터 등을 연결하여 더 나은 안정성과 속도를 제공합니다.
더 나아가 가정에서 이더넷 케이블의 중요성을 이해해 봅시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널리 유용하지만 홈 네트워크를 더 넓은 인터넷에 연결하는 일반 공용 케이블에 사용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RJ45 헤더 또는 Cat6 키스톤 잭이 있는 케이블은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로컬 라우터에 연결합니다.
Cat 5, Cat 5e, Cat 6, Cat7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케이블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유형은 기능에 따라 중요성이 다르며 역할도 다릅니다.
Cat 5보다 오래된 카테고리는 속도가 느리고 기능이 더 적습니다. 반면 최신 제품은 더 나은 기능과 높은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Cat 5e 또는 Cat 6 중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합니까?
현재 가장 유명한 두 개의 이더넷 케이블은 Cat5e 이더넷 케이블과 Cat 6 연선 케이블입니다. 다양한 기능과 다양한 변형이 있기 때문에 올바른 케이블을 선택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따라서 여기서는 두 케이블의 사양 중 일부에 대해 논의하고 올바른 케이블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먼저 약어를 이해해 보겠습니다. 즉, TP는 Twisted pair를 나타내고 S와 U는 Shielded 및 Unshielded를 나타내고 F는 Foiled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UTP라는 단어가 표시되면 비차폐 연선을 의미하고 FTP는 포일 연선을 의미하며 SFTP는 차폐 및 포일 연선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