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자동차 부문은 이미 주권적 미래를 향한 첫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정책과 인센티브를 적절히 조합하면 전기 자동차(EVS)가 더욱 대중화되는 것을 확실히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인도 국민도 조만간 EV로 전환하기 위해 천천히 진화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확실히 정부의 개입과 정책은 전기 이동성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도 정책 입안자들은 EV 도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전체 EV 가치 사슬에서 국내 역량을 개발하기 위한 여러 이니셔티브와 정책을 도입했습니다. 분명히 배터리 가격이 2010년 이후 73%로 떨어지면서 EVS는 연료 자동차만큼 저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ake in India 프로그램에 따라 EVS와 관련 구성 요소의 제조는 2022년까지 인도 GDP에서 제조 점유율을 25%까지 늘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제적 측면에서도 EVS의 대규모 도입은 석유 수입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전기 자동차는 우리나라의 미래라고 합니다 제주렌트카.
불가피하게도, 전기 이동성을 촉진하기 위한 국가 차원의 협력적 정책 추진이 있었습니다. 2020년 국가 전기 이동성 미션 계획과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의 보다 빠른 채택 및 제조 계획은 자동차의 전기 미래를 바라는 희망으로 발표되었습니다. 게다가, EVS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주 차원의 대출 보조금과 소득세 환급이 제공됩니다. 전기 자동차에는 12%의 낮은 GST 세율이 부과되었습니다. 게다가, 승차 공유 회사 OLA는 최근 2021년까지 100만 대의 EV를 도로에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MISSION ELECTRIC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국가 자동차 정책 초안은 친환경 이동성을 촉진하기 위한 우호적 규정과 재정적 인센티브를 권장했습니다. 인도는 2030년까지 100% 전기 자동차라는 비전을 달성하기를 갈망합니다.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정부 지원이 증가하고, 기술 및 제조 비용이 감소하고, 국가의 EVS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오염 수준이 심각해지는 등의 요인이 모두 인도의 전기 자동차 전환을 촉진하고 가속화할 것입니다.
자동차 산업은 최근 새로운 진화와 혁신으로 번창하고 있으며, 전기 자동차는 그 중 하나로 곧 인도에서 밝은 현실이 될 것입니다. 이전에는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가 독점적으로 지배했던 EVS의 제조 전망도 이제 대대적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수많은 인도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기 자동차 분야에 뛰어들어 국가가 보유하고 있는 성장 잠재력을 공략하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인도 국민도 이 새로운 변화에 적응하고 있으며 곧 EV로 전환할 의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2022년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기 자동차 구매를 고려할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기술뿐만 아니라 환경에 대한 개인의 태도에서도 엄청난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전기 이동성 생태계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전기 자동차입니다. 인도에서 대중 교통은 전기 이동성의 우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기 이동성을 위한 충전 인프라는 우려되는 영역이지만 이 분야에서 긍정적인 발전이 있었습니다. 인도 도시에서는 경제적인 요금과 낮은 운영 비용으로 인해 전기 인력거가 대중 교통 수단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델리는 최근 전기 인력거 충전소를 합법화했으며, 더 많은 인센티브를 통해 더 많은 회사와 민간 기업이 나서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최근 전기 자동차 판매가 감소한 것도 개인용 전기 자동차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전문가조차도 EV 부문에서 가장 크고 번창하는 시장은 이륜차 시장이라고 제안하는데, 이는 이륜차가 국가의 전반적인 이동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인도에서는 25% 이상의 사람들이 자전거나 이륜차로 출퇴근하는데, 이는 신뢰할 수 있고 경제적인 교통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2019년에 판매된 전기 자동차의 총 수는 15.6lakh였으며, 그 중 15.2lakh가 이륜차였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륜차 시장은 앞으로 더 큰 자극을 받을 가능성이 높으며, 우리는 전기 자동차를 인도의 미래로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부문에서 몇몇 주요 기업의 참여도 목격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제조 시설을 설립하는 테슬라를 중심으로 한 최근의 개발에서 이 부문 내에서 활력이 회복되고 있습니다. 테슬라의 출시는 이 부문 내 경쟁력을 높이고 EVS를 사람들에게 더 실현 가능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러한 과대 광고와 인센티브의 적절한 조합으로 EV가 더 인기를 얻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는 주행 범위가 확장된 고속 충전 배터리에 대한 비전에 의해 주도됩니다. 오늘날 일부 대형 자동차 기업은 오래 지속되고 안전하며 많은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는 고품질 배터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환경에서 납산 배터리와 리튬 이온 배터리가 가장 실행 가능한 옵션으로 부상했습니다. 최근 납산 배터리의 탄소 첨가제는 배터리 성능을 크게 개선하여 개인용 및 상업용 차량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반대로 리튬 이온 배터리는 최신 전기 자동차에서 고속 충전과 고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리튬 이온 배터리는 산화로 인한 화재 위험을 줄이는 전기화학적 활성 금속을 덜 첨가하여 더 안전합니다. BASF는 플랫폼을 선도하는 자동차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및 배터리 생산업체에 선도적인 양극 활성 소재(CAM) 공급업체입니다. 엔지니어링된 탄소는 납산 배터리의 내구성을 상당히 높일 수 있습니다. 효율성 외에도 안전성은 전기 자동차의 궁극적인 실행 가능성을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전체 차량 중량을 줄이고, 가연성, 단락으로부터 보호하고, 물리적 및 화학적 분해를 방지할 수 있는 고도로 엔지니어링된 소재를 사용하여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사용을 제한하기 위해 BASF는 또한 실내 온도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냉각 안료 라인을 개발했습니다. 이러한 수정은 추가 파운드의 부담을 받고 더 큰 열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더 큰 배터리가 장착된 차량에 유용합니다.
EVS는 어떤 경우에도 손실된 에너지를 포집하는 재생 제동과 더불어 저속에서 엔진의 독특한 생산성으로 인해 효율적입니다. EVS는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설계되었지만 이제 인도 경제의 침체로 인해 인도에서 필요성이 되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인도의 미래이며 이제 매년 자동차 제조업체가 라인업에 더 많은 EV를 추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