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팀이 남아프리카 공화국과의 ODI 시리즈에서 진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인도에서의 도전에 더 잘 대비했습니다. 그들은 투어가 시작되기 직전에 남아프리카 공화국 ‘A’ 투어를 했습니다. 퀸튼 드 콕은 그 시리즈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카기소 라바다라는 젊은이가 그 투어의 일원으로 인도의 조건에서 볼링하는 방법에 대한 코드를 해독하려고 했습니다. 그들은 게임에 접근하는 데 더 유연했습니다. 그들은 더 좋고 안정된 타순을 가지고 있었고 볼링에는 많은 x 요소가 있었습니다. 반면에 인도는 MS 도니와 수레쉬 라이나와 같은 주요 선수 중 많은 수가 국제 크리켓에서 오랜 휴식 후 복귀했고 시카르 다완은 부상 후 복귀했습니다. 로히트 샤르마는 스리랑카와의 최근 마무리된 테스트 시리즈에서 좋은 시리즈를 치르지 못했기 때문에 로히트 샤르마가 무엇을 할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무료스포츠티비.
인도 팀은 시리즈 내내 좋지 않았습니다. 오프너는 엉성해 보였고 Rohit Sharma와 Shikhar Dhawan이 모두 선발로 나섰지만 경기에서 승리하는 성과로 이어지지는 못했습니다. 위켓 사이를 달리는 것은 끔찍했습니다. Ajinkya Rahane이 3위로 승격한 것이 역효과를 냈고 Virat Kohli가 순위를 낮추었습니다. 이 움직임은 중간 순위의 전체 구조를 바꾸었습니다. Ajinkya Rahane은 훌륭한 선수이지만 순위를 올렸을 때 공평하게 대했지만 Rahane은 중간 순위에서 나오기보다는 타격을 시작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그는 Rohit Sharma보다 일관성이 있습니다. Rohit Sharma가 재능 있는 선수라는 데 동의하므로 사람들이 보기에 간단하게 보이게 하는 재능이 있지만 점수에서 너무 일관성이 없습니다. 그는 가끔 큰 100점과 200점을 기록하지만 그 이닝 이후에는 30점대나 40점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주지 않습니다. 인도 팀은 Rohit Sharma를 넘어서서 생각해야 합니다. 그는 너무 많은 기회를 얻었지만 그는 그것을 낭비했습니다. Brad Hodge가 떠오릅니다. 그는 국내 크리켓에서 호주의 다작한 득점자였지만 이상한 이유로 호주에서 뛸 기회가 생겼을 때 그는 성과를 내지 못했습니다. Shikhar Dhawan이 대셔이기 때문에 Ajinkya Rahane과 같은 사람이 인도의 전체 이닝을 고정해야 합니다. Suresh Raina는 이 시리즈에서 팀에 큰 실망을 안겨주었고 짧은 볼 전략이 그의 몰락을 가져왔습니다. 그의 약점이 이전에 드러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는 짧은 피치 볼링에 대항하는 방법을 찾았지만 이번에는 깊이 파고들어 짧은 피치 문제에 대한 답을 찾으려고 하지도 않았습니다. Imran Tahir는 일부 경기에서 그를 제거하기 위해 googly를 효과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영어: 캡틴 MS Dhoni는 Chennai에서 승리하는 경기에서 92점을 기록한 것을 제외하면 최고의 상태가 아니었습니다. 팀이 438점을 쫓을 때조차도 순서를 올리기를 꺼리는 것은 걱정스러운 신호이며 이는 인도에 큰 손실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그가 Suresh Raina보다 먼저 순서를 올릴 수 있다면 그는 마지막 ODI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Ajinkya Rahane의 완벽한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Harbhajan Singh만이 이 시리즈에서 밝은 빛으로 보입니다. 투구가 돌 때에도 Suresh Raina와 Rohit Sharma가 이 시리즈에서 파트타임 스피너로 더 자주 사용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존 타순이 매우 좋은데 왜 타순을 바꾸었습니까? 최근에 끝난 스리랑카와의 테스트 시리즈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었을 때 예외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을 때 Ishant Sharma가 One-Day Series에 선발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Gurukeerat Singh Mann은 팀에 선발되었지만 단 한 경기도 뛰지 못했습니다. 그는 이 시리즈에서 기대 이하의 성적을 기록한 악사르 파텔을 대신해 올라운더 스핀 볼링을 맡길 수도 있었지만, 시리즈에서 이상한 성공을 거두기도 했습니다.
Proteas는 이 시리즈에서 Kagiso Rabada라는 이름의 ‘X’ 요소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Dale Steyn은 Kagiso Rabada가 잘 해내면서 10년 이상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스트라이크 볼러로 여겨졌습니다. Dale Steyn은 필요할 때마다 중간과 죽음의 오버에서 더 효과적으로 사용되어 AB De Villers에게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했습니다. Imran Tahir는 인도 팀이 Proteas에서 게임을 빼앗으려고 위협했을 때 위켓을 따서 자신의 역할을 했습니다. JP Duminy는 어려운 상황에서 런을 기록하고 주요 위켓을 따서 자신의 역할을 했습니다. Quinton De Cock이 경력에서 힘든 시기를 겪을 때마다 인도에 전화를 걸고 그들은 그의 전화를 따르는 것 같습니다. David Miller를 타격을 시작하기 위해 승진시킨 것은 Proteas의 놀라운 움직임이었지만 그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 Faf du Plessis와 AB De Villers는 시리즈 내내 꾸준히 런을 기록했습니다. 가장 놀라운 요소는 Hashim Amla가 큰 점수를 얻지 못한 채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ODI 시리즈에서 승리한 것입니다. 반면 인도는 볼링 스핀으로 남아프리카를 제압하는 단 하나의 계획만 가지고 있었지만, 라비찬드란 아슈윈이 첫 경기에서 부상을 입어 시리즈에서 탈락하면서 역효과를 냈습니다. 인도 팀은 남아프리카를 상대로 웹을 회전시키는 스핀 공격 외에는 프로테아스에 대한 플랜 B가 없어서 부족했습니다. 빠른 볼러들이 팀의 숫자를 채우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 남아프리카 팀의 대부분 선수들이 수년 동안 IPL에 참여했기 때문에 팀 인도는 프로테아스로부터 이런 종류의 성과를 기대했어야 했고, 잘 계획하고 더 나은 전략을 수립했어야 했습니다.
T-20 시리즈와 원데이 시리즈에서 졌기 때문에 인도 팀은 테스트 시리즈에서 우승하고 이전의 실패를 만회할 수밖에 없습니다. Murali Vijay, Ishant Sharma, Ravindra Jadeja, Cheteshwar Pujara 등 패배한 팀에 속하지 않은 새로운 얼굴들이 몇 명 있을 것이고, 그들이 행운의 부적이 되어 인도가 테스트 시리즈에서 우승하도록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