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좋은 어획량 만들기 – 지속 가능한 낚시 방법

광고 수산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구 온난화와 남획으로 인해 어류 개체수가 줄어들고 있으며, 이는 미래에 최고의 산호초 어류 및 해산물 판매자, 황새치 공급업체, 신선한 참치 공급업체 및 해산물 수출업체와 같은 업계 종사자들의 일자리 부족 및 일자리 상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업계의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어업 및 보존 방법을 조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지속 가능한 해산물 옵션을 선택하세요.

해산물을 보존하는 방법 중 하나는 지속 가능한 해산물 옵션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는 남획되거나 환경에 해를 끼치는 방식으로 잡힌 물고기를 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Monterey Bay Aquarium의 해산물 감시 목록에서 물고기의 상태를 확인하여 물고기가 지속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산물을 구입할 때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어획되었음을 나타내는 MSC(해양 관리 협의회) 블루 에코 라벨을 찾으세요.

먹이 사슬의 낮은 부분을 먹는 것도 물고기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참치 대신 정어리를 선택하세요. 정어리는 수은 및 기타 오염물질 함량이 낮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더 적기 때문입니다. 또한 작은 물고기는 큰 물고기보다 더 많은 경향이 있으므로 작은 물고기가 잡힐 때 개체수에 미치는 영향이 적습니다.

또 다른 절약 방법은 덜 자주 먹는 것입니다. 스시를 좋아한다면 매주 하는 행사가 아닌 한 달에 한 번 하는 대접으로 만들어보세요. 채식이나 태국 요리 등 해산물을 중심으로 하지 않는 다른 유형의 요리도 탐색할 수 있습니다. 먹을 때는 반드시 지속 가능한 공급원에서 구입하고 환경 친화적인 방법으로 요리하세요.

꼭 필요한 만큼만 드십시오. 먹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주문하지 마십시오.

배불리 먹을 만큼만 주문하고 먹으면 낭비를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전국의 레스토랑은 이제 주문과 관련하여 “낭비 없음” 정책을 채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니 다음에 초밥을 먹으러 나갈 때는 얼마나 필요한지 생각하고 주문에 유의하세요.

집에서는 이미 배불리 먹었다면 접시에 있는 모든 것을 다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음식을 남겨두는 것은 괜찮습니다. 사실 이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식당에서 남은 음식을 집으로 가져갈 때는 재사용 가능한 용기를 사용하세요.

레스토랑에서 남은 음식을 강아지 가방에 담아 집으로 가져갈 때는 항상 재사용 가능한 용기를 요청하세요. 이는 탄소 배출량과 낭비를 더욱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음식을 다 먹은 후에는 반드시 용기를 올바르게 재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