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이 초보자들은 자신의 다리를 무시하고 주로 상체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등과 다리를 무시하면 이 두 근육 그룹이 결합하여 몸 전체의 65% 이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테스토스테론 방출을 많이 놓치게 됩니다. 근육량.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면 몸에서 근육 성장을 돕는 테스토스테론이 분비됩니다. 둔부(엉덩이 근육) 및 광배근(등 위쪽에 있는 날개 같은 근육)과 같은 더 큰 근육을 훈련하는 경우 테스토스테론 반응이 더 많이 나타나며 이는 신체의 다른 모든 근육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선부역헬스장. .
그래서 제가 말하려는 것은 다리를 단련하면 상체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등을 충분히 단련하지 않으면 자세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또 다른 단점이 있습니다. 체육관에서 어깨를 앞으로 구부린 채 팔꿈치를 가슴 앞으로 내밀고 고릴라 팔을 들고 걸어다니는 남자들을 몇 번이나 본 적이 있습니까?
이것을 흉부 후만증이라고 하며 등 위쪽이 휘어지거나 약간 꼽추가 특징으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주로 가슴 근육, 전삼각근 등 몸 앞쪽의 근육이 뒤쪽 근육(광배근, 능형근, 실제 삼각근)보다 더 단단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로 인해 어깨 통증 등 온갖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두통 및 머리가 앞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허리는 요추에 과장된 곡선을 만들어 보상하며, 이는 특히 나중에 허리에 약화와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 등 윗부분에 집중하고 운동 후에는 가슴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의 증상 중 일부가 이미 고통받고 있다면 며칠에 한 번씩 가슴 스트레칭을 하고 시팅 로우, 벤트 오버 로우, 리어 델트 로우 등 로잉 유형의 운동량을 두 배 이상 늘려 교정하면 됩니다. 가슴운동을 하듯. 흉근은 실제로 작은 근육 그룹일 뿐이므로 그렇게 많은 운동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등 운동을 더 많이 하면 어깨가 뒤로 젖혀지고 가슴이 넓어져 몸이 더 커 보인다는 점에서 추가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