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와 모방
유명한 레시피와 “똑같다”고 주장하는 레시피를 찾을 수 있는 곳은 수십 개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해당 브랜드만의 특정 레시피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어떤 곳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그 레스토랑에서 일했거나 그 레스토랑에 있는 사람을 알고 블로그와 같은 곳에 레시피를 올렸습니다. 다른 때는 사람들이 요리가 어떻게 준비되었는지 추측합니다. 이는 셰프의 기술과 재료와 준비가 실제 요리와 얼마나 잘 일치하는지에 따라 엇갈린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숫자를 정확히 맞추는 사이트가 있는 반면, 결과가 원본과 전혀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이 전체에 대해 궁금해하게 만드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슬프게도, 각각을 준비한 후에야 이러한 결과가 어떻게 될지 알 수 있습니다.
진짜 물건과 그것을 찾는 방법
사람들은 진짜 레시피를 제공하는 몇몇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가 생기는 이유는 레스토랑이나 셰프가 블로거나 작가에게 정보를 공개하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어떤 종류의 메인 요리 레시피가 될 수도 있지만, 더 일반적으로는 샐러드, 사이드 요리 또는 디저트 레시피입니다. 이것은 셰프에게 두 가지 일을 합니다. 사람들이 그의 브랜드에 더 관심을 갖게 하고, 레스토랑에 대한 좋은 홍보를 얻습니다. 대부분은 이것을 똑똑하고 저렴한 광고라고 부를 것입니다.
그것을 얻는 방법
어떤 사람들은 이런 식으로 찾은 요리법을 바꾸는 것이 유혹적일 수 있습니다. 정통적인 경험을 찾고 있다면, 이것은 좋은 생각이 아닐 것입니다. 사람들은 적어도 처음에는 정확한 지침을 고수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요리법을 찾는 데 좋은 자료 중 하나는 여행 블로그입니다. 이 블로거들은 여행을 갈 때 종종 요리사에게 요리법을 요청하는데, 그 결과 사람들은 다양한 요리법을 다양하게 접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