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개인이 운동을 하고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고 땀을 흘리며 몸에서 과도한 물과 먼지를 배출하더라도 여전히 얼굴 전체에 여드름이 생겨 건강 관리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세히 보면 답은 거기에 있습니다. 걱정해야 할 것은 운동 방식이 아니라, 어떤 옷을 입는지, 어떤 장비를 사용하는지, 얼마나 운동하는지 등 운동할 때 무엇을 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운동 루틴 중에 긴장을 하시나요? 운동 중단은 개인이 필요한 예방 조치와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흔히 발생합니다. 하지만 작은 예방 조치를 취하면 이러한 모든 여드름 걱정을 끝낼 수 있습니다.
화장: 운동 중 화장은 최소화하는 것이 이상적이므로 가능한 한 적게 착용하십시오. ‘오일 프리’ 또는 ‘논코메도제닉’이라고 표시된 모든 화장품은 격렬한 운동 중에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 후 땀이 마르면 바로 세안을 해주세요.
자외선 차단제: 햇빛에 직접 노출되면 여드름이 악화되므로 햇빛에 나가기 전에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옷: 체육관에 갈 때 입거나 다른 옷을 입는다면 어떤 종류의 옷을 입느냐가 큰 차이를 만듭니다. 합성섬유를 자주 입으면 몸이 숨을 쉬지 못하게 되어 여드름과 여드름이 발생하게 됩니다. 면과 같은 천연섬유와 직물을 최대한 많이 착용하세요.
장비: 많은 경우 세균과 감염을 운반하는 운동 기계 및 장비와 접촉하게 되며, 자신도 모르게 사용하게 되면 오염되어 여드름이 발생하게 됩니다.
상쾌한 기분을 느끼고 여드름 없는 피부를 위해 건강 관리 운동 중과 운동 후에 이러한 작은 조치를 명심하십시오. 여드름은 단 하나의 치료법으로 치료할 수 없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