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선술집으로 시작된 펍은 아일랜드, 영국, 호주, 뉴잉글랜드, 남아프리카공화국, 뉴질랜드 등의 문화 특유의 술을 마시는 장소입니다. 펍은 술을 마시는 사적인 장소와는 다르며, 사람들이 함께 모여 술을 마시면서 태양 아래서 무엇이든 모든 것에 대해 토론하고 실시간으로 즐겁게 장난을 치는 장소입니다. 시골에서는 대부분의 술집이 지역 사회 생활의 중심지입니다. 가까운 술집을 찾으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찾고 있는 술집에 대한 정보를 확실히 제공하는 술집 디렉토리를 살펴보는 것뿐입니다 PCMC 하이볼.
펍은 역사적으로 카페나 바와는 다르며, 음식 외에 맥주, 증류주, 청량음료를 제공합니다. 많은 펍에는 자체 양조장이 있어 시그니처 맥주를 제공합니다. 이전에는 술집에도 집에서 마실 수 있도록 맥주와 와인을 판매하는 카운터가 있었지만 슈퍼마켓에 주류 보관 허가가 부여되면서 대부분의 술집에서 맥주 판매가 중단되었습니다.
일부 펍에서는 다트, 당구, 스누커, 당구, 테이블 축구, 도미노 등과 같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른 펍에서는 비디오 게임과 슬롯머신도 제공합니다. 일부 술집에서는 노래방의 밤과 퀴즈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위의 게임 토너먼트와 같은 특별 이벤트의 밤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술 한잔과 함께 펍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으로 축구나 럭비 경기를 즐기며 경기 관람의 재미를 더해보세요.
요즘 펍에서는 녹음된 음악뿐만 아니라 라이브 음악도 선보이며 팝, 힙합과 같은 장르를 포함하여 댄스에 빠져들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70년대 펍은 Kilburn and the High Roads, Dr Feelgood, The Kursaal Flyers와 같은 여러 밴드를 도왔습니다. 이들 밴드는 펑크 음악의 첫 시작인 펍 록(Pub Rock)이라는 음악 장르를 탄생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