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많아요
프랑스의 많은 유적지는 소개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나리자가 전시되어 있는 루브르 박물관과 1806년 나폴레옹이 의뢰한 개선문을 생각해 보세요.
그러나 갈리아 국가에서 방문할 박물관 선택을 여전히 과소평가할 수 있습니다. 각 주요 도시에는 여러 개가 있습니다. 리옹에만 18개의 시립박물관이 있다.
독특하면서도 놀라운 음식
바게트는 가장 강력한 갈리아인의 고정관념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프랑스는 공공장소에서 바게트를 먹어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키지 않는 유일한 국가이기 때문에 이 이미지는 사실입니다. 사실, 프랑스 빵집은 일반적으로 선택의 폭이 엄청나게 넓습니다.
이 나라는 또한 정기적으로 크레이프를 먹을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크레이프에는 누구도 눈살을 찌푸리지 않고도 멋진 초콜릿 스프레드인 누텔라를 일상적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근무환경이 유리하다
프랑스 거주자로서 법적으로 일주일에 35시간만 일해야 합니다. 이 외에 추가로 일하는 것은 초과근무로 간주되어 추가 수당을 가져오게 됩니다.
더욱이, 귀하가 직장에 있는 매년마다 13일의 공휴일을 포함하지 않고 5주간의 유급 휴가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교통비는 놀라울 정도로 저렴할 수 있습니다.
출퇴근을 하든, 국내에서 더 멀리 떨어진 곳으로 가든, 도시 간 교통비는 상대적으로 느린 열차를 선택한다면 처음에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저렴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할 일이 얼마나 많은지를 고려하면 이는 정말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프랑스가 여러분이 집이라고 부르기에 좋은 곳일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유에 대해 훨씬 더 자세히 설명할 수는 있습니다. 우리는 본사가 있는 Chesterfield에서 보관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 이 서비스의 가용성은 영국 전역으로 확대되어 보다 쉽고 효율적이며 스트레스 없이 프랑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