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피자의 역사 – 피자와 파스타 외에 다른 이탈리아 요리

자발리오네! 이제 디저트로 먹을 것이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신선한 무화과와 함께 제공되는 이 디저트는 달걀 노른자, 설탕, 달콤한 와인으로 만들어집니다. 약간의 공기를 포함시키기 위해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매우 가벼운 커스터드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디저트는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베네수엘라에서도 유명하지만 이름은 다릅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요리이며 이탈리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피자는 나폴리 요리에서 시작된 요리입니다. 피자를 만들어 파는 곳을 피자가게(pizzeria)라고 부르지만, 다른 곳에서는 피자팔러(pizza parlour), 피자가게(pizza place), 피자집(pizza house), 피자레스토랑(pizza Restaurant), 피자가게(pizza shop) 등으로 불릴 수도 있습니다. ‘피자’라는 단어는 실제로 중동 지역에서 주로 먹으며 많은 지중해 요리에 사용되는 빵의 일종인 ‘피타’라는 단어를 잘못 발음한 것입니다. 하지만 그 이름은 수년 동안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이탈리아의 많은 빌라에서 맛볼 수 있는 요리입니다. 이탈리아 요리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어디를 가든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여러분의 갈망을 만족시켜 드릴 것입니다. 그러나 이탈리아 음식을 언급할 때 항상 떠오르는 것이 파스타와 피자라는 것도 사실이 되었습니다 광안리 파스타.

글쎄, 적어도 이제 당신은 파스타와 피자 외에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무엇을 주문해야 할지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사실, 두 가지를 건너뛰면서 이탈리아 요리를 더 많이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주문하기 전에 메뉴를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피자는 과거 두 가지 요리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빵에 기름, 허브, 치즈를 얹었고, 로마인들은 밀가루에 치즈, 꿀, 향이 나는 월계수 잎을 곁들인 ‘태반’을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현대 피자는 이탈리아에서 시작되었으며 토마토를 곁들인 ‘나폴리탄 파이’라고 불렸고, 1889년에 치즈를 접시에 첨가하여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피자가 탄생했습니다. 음, 이탈리아 음식에는 파스타와 피자 외에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그럼 이제 세계를 사로잡은 또 다른 호화로운 이탈리아 요리에 대해 알아볼까요?

나폴리의 순수주의자들은 오늘날 마리나라(Marinara)와 마르게리타(Margherita)라는 두 가지 진정한 피자 유형만을 보고 있으며, 이 두 가지는 많은 이탈리아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두 가지입니다. 마리나라(Marinara)는 둘 중 나이가 더 많고 토마토, 오레가노, 마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얹습니다. Marinara라는 이름은 나폴리 만에서 낚시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남편을 위해 어부의 아내가 준비한 사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비트가 해산물 피자라는 오해가 있는 이유입니다. 마가리타는 토마토 소스를 얹고 치즈와 신선한 바질을 얹은 피자입니다. 이 피자는 1880년부터 설립되어 ‘Pizzeria Brandi’라는 이름으로 여전히 운영되고 있는 피자 가게 ‘Pietro…e basta cosi’에서 일했던 제빵사 Raffaele Esposito의 작품입니다. 1889년에 그는 세 가지 다른 피자를 구웠습니다. 움베르토 1세 국왕과 사보이아의 마르게리타 왕비 방문을 위한 피자. 여왕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가 바질 잎의 이탈리아 국기 녹색, 모짜렐라의 흰색, 토마토의 빨간색이 있는 피자라고 하여 이 조합을 여왕의 이름을 따서 ‘마르게리타’라고 명명했습니다. 브루스케타. 피자가 유명할 수도 있지만 브루스케타도 마찬가지입니다. 브루스케타는 실제로 구운 빵에 마늘을 바르고 야채, 고기, 치즈를 얹은 것입니다. 브루스톨리나 그릴을 사용하여 준비되며 일반적으로 전채 요리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