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항상 활력을 유지해 주는 시원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축제 음료

광고 축제는 흥미진진합니다. 공원에서 아이들이 놀듯이 재미있어요. 그러나 그들은 우리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축제장 밖에서 캠핑을 하는 것부터 뜨거운 열기 속에서 무대 사이를 바쁘게 이동하는 것까지,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건강한 선택입니다. 확실히, 뜨겁고 화창한 날에 좋아하는 축제 음료를 마시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건대 술집.

성인용 음료를 곁에 두더라도 짧은 시간 간격으로 물을 마시는 것이 체력을 살려준다. 이번 시즌에는 하루 종일 힘들게 지낼 수 있는 이국적인 상쾌한 요리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일부 페스티벌에서는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의 음료 나 기타 음료를 반입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러한 레시피를 양동이에 보관하세요. 축제 밖에서 캠핑을 계획하고 있거나 아래에 언급된 상쾌한 재료를 선택하여 판매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장소를 돌아다니는 경우에도 이 차가운 샷은 당신을 계속해서 지켜줄 것입니다.

코코넛 워터 + 알로에 워터 + 냉동 베리

코코넛 워터에는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는 뭔가 기분 좋은 점이 있습니다. 부드러운 식감에 달콤한 맛이 더해져 더욱 갈증을 느끼게 합니다. 하지만 다른 맛있고 유익한 재료를 더하면 누가 더 나은 음료를 마실 수 있느냐 같은 경쟁을 할 가치가 없는 요리가 됩니다.

알로에 베라는 엄청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신체가 해독되고 소화가 잘 되도록 도와줍니다. 알로에는 젤리와 같기 때문에 장을 따라 미끄러지면서 나쁜 독소를 흡수하고 박테리아를 제거하여 소화 과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활력을 주는 음료를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은 코코넛 물, 알로에 물, 냉동 베리뿐입니다. 같은 양의 코코넛 물과 알로에를 얼음 위에 부은 다음 냉동 혼합 베리와 섞습니다. 베리가 녹으면 여름날 최고의 축제 음료 중 하나에 단맛이 더해집니다.

오이+레몬+비타민C 파우더

오이와 레몬을 섞은 물은 날씨가 더울 때 마실 수 있는 가장 수분을 공급하는 음료 중 하나이며 마음과 몸, 영혼을 차갑게 만드는 음료에 빠져들고 싶은 모든 것입니다. 얼마나 매력적인가요?

하지만 물에 몇 조각을 추가하기 전에 레몬과 오이가 완전히 식었는지 확인하세요. 이것은 적어도 당신의 음료에 더 상쾌한 층을 줄 것입니다. 적어도 그것은 나에게 놀라운 일입니다. 비타민C 파우더를 살짝 섞어서 섞으면 면역력도 강화됩니다. 축제 모드에 있는 동안 추위가 느껴지면 이 완벽한 물 혼합물을 하루에 두 번 마셔야 합니다. 이것을 매일의 의식으로 삼으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얼굴을 바꿀 준비가 될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이 놀라운 축제 음료 레시피는 모두 하루 종일 몸에 수분을 공급하고 행복하게 유지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이 혼합물의 가장 좋은 점은 물 맛이 너무 좋아 햇빛이 아무리 맑아도 우울한 시간부터 즐거운 시간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