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 음료를 곁에 두더라도 짧은 시간 간격으로 물을 마시는 것이 체력을 살려준다. 이번 시즌에는 하루 종일 힘들게 지낼 수 있는 이국적인 상쾌한 요리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일부 페스티벌에서는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의 음료 나 기타 음료를 반입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러한 레시피를 양동이에 보관하세요. 축제 밖에서 캠핑을 계획하고 있거나 아래에 언급된 상쾌한 재료를 선택하여 판매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장소를 돌아다니는 경우에도 이 차가운 샷은 당신을 계속해서 지켜줄 것입니다.
코코넛 워터 + 알로에 워터 + 냉동 베리
코코넛 워터에는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는 뭔가 기분 좋은 점이 있습니다. 부드러운 식감에 달콤한 맛이 더해져 더욱 갈증을 느끼게 합니다. 하지만 다른 맛있고 유익한 재료를 더하면 누가 더 나은 음료를 마실 수 있느냐 같은 경쟁을 할 가치가 없는 요리가 됩니다.
알로에 베라는 엄청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신체가 해독되고 소화가 잘 되도록 도와줍니다. 알로에는 젤리와 같기 때문에 장을 따라 미끄러지면서 나쁜 독소를 흡수하고 박테리아를 제거하여 소화 과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활력을 주는 음료를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은 코코넛 물, 알로에 물, 냉동 베리뿐입니다. 같은 양의 코코넛 물과 알로에를 얼음 위에 부은 다음 냉동 혼합 베리와 섞습니다. 베리가 녹으면 여름날 최고의 축제 음료 중 하나에 단맛이 더해집니다.
오이+레몬+비타민C 파우더
오이와 레몬을 섞은 물은 날씨가 더울 때 마실 수 있는 가장 수분을 공급하는 음료 중 하나이며 마음과 몸, 영혼을 차갑게 만드는 음료에 빠져들고 싶은 모든 것입니다. 얼마나 매력적인가요?
하지만 물에 몇 조각을 추가하기 전에 레몬과 오이가 완전히 식었는지 확인하세요. 이것은 적어도 당신의 음료에 더 상쾌한 층을 줄 것입니다. 적어도 그것은 나에게 놀라운 일입니다. 비타민C 파우더를 살짝 섞어서 섞으면 면역력도 강화됩니다. 축제 모드에 있는 동안 추위가 느껴지면 이 완벽한 물 혼합물을 하루에 두 번 마셔야 합니다. 이것을 매일의 의식으로 삼으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얼굴을 바꿀 준비가 될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이 놀라운 축제 음료 레시피는 모두 하루 종일 몸에 수분을 공급하고 행복하게 유지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이 혼합물의 가장 좋은 점은 물 맛이 너무 좋아 햇빛이 아무리 맑아도 우울한 시간부터 즐거운 시간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