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식품 및 음료 산업은 식품 성분의 상호 연결된 범주이기는 하지만 합리적인 이질적인 집합체에 지나지 않습니다. 유제품 및 베이커리 제품은 특징적으로 뚜렷하게 보이지만 식품 산업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특히 유제품은 여러 다른 유형의 범주에 침투합니다. 마찬가지로 과일, 채소 및 빵은 식품 산업의 다른 많은 제품의 구성 요소입니다.
빵 시장의 경이로운 성장
최근 전 세계적인 경기 침체의 여파로 경이로운 성장을 이룬 것은 빵 시장이다. 당초 2008년에 2.1%의 성장이 예상되었던 업계는 2009년과 2010년 동안 매년 약 7%의 놀라운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2013년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08년, 신선한 빵 판매액은 66억 달러에 달했고 그 후 몇 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연남동카페.
새로운 트렌드
일부 새로운 트렌드는 오늘날 미국의 유제품 우유 및 베이커리 제품 시장의 발전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빵 시장에서 신제품의 주요 추세에는 통곡물, 칼슘 첨가, 섬유질 및 유기농 제품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제품은 자연스럽고 HFCS가 없습니다. 통곡물 빵은 그 어느 때보다 강세를 유지하고 소비자들은 천연 재료로 만든 내추럴 빵을 점점 더 많이 요구하지만 빵 시장에서는 새로운 트렌드가 눈에 띕니다. 전통적인 곡물은 밀을 싫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유제품
오늘날 미국 유제품 산업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큰 문제는 아마도 원유 가격 책정일 것입니다. 우유나 유제품 생산자에게도 좋지 않은 가격 책정의 롤러코스터가 시장의 추세였습니다. 2008년에 급등했던 원유 가격이 2009년에 크게 하락하여 시장이 침체되었습니다. 2008년 우유 100파운드에 18.97달러였던 가격은 2009년 후반에 10.41달러로 급격하게 떨어졌습니다. 이러한 낮은 가격으로 인해 농부들은 우유 생산에서 소를 제외하고 대신 육류 제품에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2010년의 요구 사항은 다소 침체된 산업을 되살리기 위한 안정적인 우유 가격이었습니다.
유제품 산업의 부활 2010
2010년 미국의 유제품 및 베이커리 제품 산업에 희소식은 유제품 시장이 꾸준히 회복되기는 하지만 더디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식품 매장의 소매 판매 증가, 높은 우유 비율을 함유한 스페셜티 커피 음료의 인기 증가, 기능성 식품에 대한 관심이 2010년 동안 미국의 유제품 산업의 부흥에 크게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