볶음은 주방에서 요리하는 가장 쉽고 경제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간편함 외에도 빠르고 빠르며 음식은 거의 즉각적으로 준비됩니다. 즉, 단 몇 분만에 음식이 준비됩니다. 스테이크 한 조각이나 단백질만 사용하고 야채를 많이 섞어서 3~4인이 메인 앙트레로 먹을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이것은 특히 피곤해서 잠자리에 들고 싶지만 그러기 전에 가족을 위해 저녁 식사를 요리해야 하는 바쁜 날에 실현되는 꿈입니다. 당신은 일찍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항상 모든 일을 빠르고 빠르게 원할 것입니다 광안리브런치.
상황이 어려울 때 집에서 빠르고 쉽게 요리할 수 있는 대부분의 요리에 답할 수 있는 볶음 요리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맛있고 풍미가 넘치며 놀랍게도 가족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의 냄비에 뭔가를 던져 보겠습니다. 굴 소스를 곁들인 바비큐 스테이크 볶음 마법: 이 레시피는 15분 안에 준비되고 10분 안에 조리됩니다. 보통 4인분 정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료:
신신 굴 소스 반 컵
다진 생강 2티스푼
다진 붉은 고추 2작은술
셰리 4컵 1개
소고기 등심 스테이크 4개, 스카치 또는 우둔살(한입 크기 또는 조각)스위스 브라운 버섯 250g을 4등분으로 잘라주세요 껍질을 벗겨 얇게 썬 적양파 1개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붉은 고추 1개꽃으로 자른 브로콜리 머리 1개
참기름 1~2티스푼
절차:
우선 소스를 준비하겠습니다. 신신 굴 소스, 생강, 고추, 셰리를 넣고 나무 믹싱 스푼으로 잘 섞습니다. 소스를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절반을 볶음 요리의 양념장으로 사용하세요. 그런 다음 양념장 그릇에 스테이크를 넣고 그릇을 덮어 30분 이상 양념에 재워주세요. 스테이크 조각을 잘 섞어 매리네이드로 완전히 코팅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매리네이드에서 스테이크를 꺼내어 예열된 기름을 바른 핫플레이트에서 적당한 불로 굽거나 각 면을 3~4분간 굽습니다. 스테이크를 꺼내서 호일로 덮은 따뜻한 곳에 4분간 놓아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