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아르헨티나 마리아 에스텔라 마르티네즈 카르타스 데 페론을 알아보세요

귀하의 휴가 또는 사업 목적지가 부에노스 아이레스라면 아르헨티나와 관련된 “페론”이라는 이름이 계속해서 떠오르기 전까지 오래지 않아 계획을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이름은 최선의 방법과 최악의 방법으로 이 나라와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부에노스아이레스 호텔 중 한 곳에서 편안하게 쉬고 나면 투어에 참여하여 페론이 도시와 국가에 미친 영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시 곳곳에서 페론 시대를 상기시키는 랜드마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후안 페론 자신은 기억에 남는 대통령이었으며 그의 세 아내 중 두 명이 이 나라에 강력한 흔적을 남겼습니다. Maria Estela Martinez Cartas de Peron은 Isabel Martinez de Peron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1931년에 태어났다. 그녀는 파나마에서 홀아비로 망명 중이던 후안 페론을 만나 1961년 결혼했다. 이사벨 페론은 1974년 남편 후안이 사망하자 아르헨티나 대통령직을 물려받았다 청담고양이호텔.

그녀는 서반구 국가의 첫 번째 여성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많은 역사를 기념하는 공화국 광장(Plaza de la Republica)에 있는 엘 오벨리스코 데 부에노스 아이레스(El Obelisco de Buenos Aires)에는 “El silencio es salud(침묵은 건강)”라는 팻말이 걸려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국민은 침묵하지 않았고 나라의 불안은 점점 더 커졌습니다. 그녀는 아마도 가장 격동적인 시기의 시작 부분에서 국가를 책임지는 불행을 겪었습니다. 그녀는 어느 정도 인기를 얻고 시작한 것 같지만 통제력을 유지하고 다음에 일어날 일을 예방할 만큼 강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정부는 악명 높은 “더러운 전쟁”과 “포클랜드 전쟁/Guerra de las Malvinas”의 혼란스러운 시기를 초래한 쿠데타로 무너졌습니다.

이 격동의 시기에 3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사라진” 것으로 추산됩니다. 그녀가 정부의 몰락에 대해 개인적으로 어느 정도 책임이 있는지 또는 그녀가 단지 조작된 “고양이 발”인지 판단하기는 어렵지만, 그녀는 카다피, 차우셰스쿠와 같이 많은 사람들이 음울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과 연루되기 시작했습니다. , 그리고 이란의 샤. 그녀가 자금을 횡령했다는 소문도 돌았습니다. 그녀에게 치명적인 타격은 수백 명의 사람들을 살해한 “트리플 A 데스 스쿼드”에 어떤 식으로든 연루된 것으로 여겨지는 호세 로페즈 레가와의 연관성이었습니다. 1976년 쿠데타 이후 그녀는 아르헨티나에서 5년 동안 가택연금을 당했다가 스페인으로 추방됐다. 사면을 받은 그녀는 1984년 정당 협상을 돕기 위해 잠시 아르헨티나로 돌아갔다가 스페인으로 돌아와 조용히 살았다. 최근 2007년 이사벨 페론은 재임 중 ‘트리플 A’ 활동과 관련해 스페인에서 체포됐으나 2008년 아르헨티나로의 인도가 거부됐다. 1983년, 고통스러운 과거를 뒤로 하고 마침내 아르헨티나에 평화와 시민의 자유가 찾아왔습니다. 이제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흥미롭고 즐겁고 아름다운 여행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