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정신 질환의 낙인이며, 따라서 정신과적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에 대한 편견입니다. 인간은 달에 도달했지만, 그의 정신은 따라잡기 위해 헐떡거리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도움이 필요하며, 차이점은 일부 사람은 전문적인 도움을 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노이다의 병원의 경우를 살펴보면, 대부분의 병원은 일반 상담이나 분노 문제 분야에서 정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는 날이 갈수록 흔해지고 있습니다 영통 한의원.
그들은 또한 인지 행동 치료와 함께 결혼 전이나 결혼 후 문제에 대한 정신과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노이다에는 정신과를 전문으로 하는 자격을 갖춘 의사가 운영하는 독립적인 병원이 많이 있으며, 환자의 삶의 어려운 시기를 상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문자 그대로 “영혼의 치유”를 의미하는 정신과는 육안으로는 드러나지 않는 문제를 다루기 때문에 매우 고귀한 직업입니다. 이러한 문제는 때때로 신체적 상처보다 더 위험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신체적 상처는 보이는 곳에서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정신 질환은 종종 피해자를 단독 고문에 시달리게 하며, 도움 없이는 다른 끝에서 벗어나기가 매우 매우 어렵습니다. 정신 장애는 우울증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단일 연령대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어린이도 인지 장애, 주의력 결핍 장애 등과 같은 정신적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너무나 많은 장애가 있어서 이전 세대의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듣고 충격을 받습니다. 실험삼아 아버지나 할아버지에게 11살짜리 아이가 정신 건강을 위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해 보세요. 그들은 전혀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당시에는 정신과적 도움을 구하는 것이 미친 놈들이나 하는 짓이었고 아무도 그 선을 넘지 못했기 때문에 정당한 일입니다. 하지만 시대는 바뀌었고 우리가 더 나은 자원과 지식을 갖추고 있다면 미래 세대의 발전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정신 건강의 건전성을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는 것을 업신여기지 않는 사람이 되십시오. 변화의 시작점이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