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휴가와 거의 동의어이며,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햇빛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 외에도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계절의 필수 액세서리처럼 착용할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름 더위가 오르면서 즐거움과 함께 딜레마가 생기고, 스마트폰도 같은 상황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말했듯이 예방은 치료보다 낫습니다. 일광욕을 하는 도중에 가까운 휴대전화 수리점에 긴급히 달려가지 않아도 되도록 스마트폰이 과열되는 것을 방지하는 몇 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폰테크!
위치, 데이터, 블루투스 서비스를 끕니다.
위치 서비스, 데이터, wifi 또는 블루투스이든, 이러한 옵션은 이 모든 것을 끄는 것보다 배터리 수명을 더 빨리 소모합니다. 배터리가 더 빨리 소모된다는 것은 많은 에너지를 소모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또한 빠르게 가열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모든 서비스를 끄도록 하여 두 가지 딜레마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세요.
케이스를 제거하세요
믿기 어려울지 몰라도, 휴대전화가 항상 케이스로 보호된다는 사실은 휴대전화가 때때로 과열되는 데 기여하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휴대전화 케이스는 열을 발산하기보다는 가두어둡니다. 따라서 케이스를 제거하여 휴대전화를 자유롭게 하고 휴대전화에 “공기를 불어넣는” 것이 좋습니다.
밝기를 낮추세요
보통 밤에는 화면이 눈에 너무 밝게 비치지 않도록 밝기를 낮춥니다. 하지만 아침이나 햇빛 아래에서는 화면을 선명하게 읽을 수 있도록 밝기를 높여야 합니다. 이 옵션은 배터리를 많이 소모하여 과열을 초래합니다. 따라서 화면을 정말 밝게 할 필요가 없다면 밝기를 낮추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필요할 때만 휴대전화를 사용하세요
지금 당신의 전망이 얼마나 부러울지, 호텔 객실이 얼마나 비싼지, 룸 서비스에서 나온 맛있는 음식의 사진을 찍거나, 심지어 여름의 연인이 얼마나 잘생겼는지 자랑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사진을 많이 찍고 싶은 유혹이 있습니다. 사실, 휴대폰을 내려놓고 그 순간을 즐기고 사는 법을 배우면 배터리 수명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휴가에서 집에 도착하면 사진을 게시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햇빛을 피하세요
다른 전자제품, 음식, 약품은 모두 공통점이 하나 있습니다. 항상 “햇빛을 피하세요”라는 라벨이 붙어 있습니다. 햇빛은 유익하지만, 해를 끼치는 것은 자외선이며 휴대전화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햇빛에 노출되면 휴대전화가 4시간 동안 충전한 것처럼 과열되어 휴대전화에 좋지 않습니다. 그늘에 두어 보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럼, 이제 알았어요! 여름 휴가 동안 스마트폰이 과열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고 틀에 박힌 채로 있다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휴대전화 수리점인 Conway, New Wave Wireless로 휴대전화를 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