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퍼스에서 글루텐 프리 아침 식사 장소를 어떻게 선택하나요?

글루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아침 식사 레스토랑 초대를 거절하게 될 수 있습니다. 퍼스의 식당에서는 글루텐 프리 메뉴 항목을 거의 광고하지 않지만 표준 메뉴에서도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으며, 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글루텐 프리 아침 식사 아이디어는 일반적으로 많은 아침 식사 메뉴에서 제공되며 친구나 가족과 함께 느긋한 주말 아침 식사의 사회적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서울메이드카페.

조리된 아침 식사 메뉴:

조리된 아침 식사 메뉴에는 일반적으로 글루텐이 없는 여러 가지 품목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계란: 신선한 야채를 듬뿍 넣은 오믈렛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는 자연적으로 글루텐이 없습니다. 계란을 스크램블이나 프라이로 먹는 것을 선호한다면, 완전한 식사처럼 느껴지도록 조리된 버섯이나 베이컨과 함께 먹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베이컨 생산자가 필러로 글루텐을 사용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빵: 일부 레스토랑은 글루텐 프리 빵 옵션을 제공하여 좋아하는 종류의 보존 식품을 얹은 토스트를 제공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빵으로 만든 프렌치 토스트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프렌치 토스트가 메뉴에 있고 레스토랑에서 글루텐 프리 빵을 제공할 때 이것이 가능한지 물어보세요.
팬케이크: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밀 대신 다른 밀가루로 만든 팬케이크도 제공합니다. 밀가루를 제외한 고전적인 팬케이크 재료는 자연적으로 글루텐이 없으므로 어떤 종류의 밀가루를 사용하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차가운 아침 식사 메뉴:

신선한 과일: 이것은 보통 환상적인 아침 식사 메뉴이며, 특히 현지에서 생산된 과일로 만든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신선한 과일 한 그릇을 먹거나 스무디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과일은 자연적으로 글루텐이 없으므로 멜론, 딸기, 블루베리 또는 개인 취향에 맞는 과일을 사용하여 환상적인 아침 식사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요거트: 신선한 과일이 있든 없든 훌륭한 아침 식사가 됩니다. 비타민을 보충하기 위해 견과류와 씨앗을 곁들여 먹거나 천연 풍미를 더해 즐길 수 있습니다.
뮤즐리: 많은 훌륭한 아침 식사 레스토랑은 자체 뮤즐리를 제공하는 것을 자랑으로 여깁니다. 이것은 보통 밀 대신 볶은 귀리나 기장으로 만들어지지만, 직접 만든 경우 서빙 담당자가 정확히 어떤 재료를 사용하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유와 함께 먹거나 요거트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훌륭한 글루텐 프리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시리얼:

오트밀과 같은 다른 시리얼도 메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귀리를 견딜 수 있고 글루텐 알레르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면 적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시리얼이 글루텐이 없는 쌀이나 다른 곡물을 사용하므로 제공되는 시리얼의 종류를 명확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