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머리카락을 염색하면 전문가와 상의해 원하는 색상이나 톤을 알아낼 수 없고, 실제로 염색이 가능한지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집에서 헤어 컬러링 키트를 사용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싫어하는 색상이 나온 경험을 한 번쯤 해봤을 텐데요, 이럴 때 헤어 컬러 리무버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염색한 지 3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원치 않는 색이 머리카락에 완전히 스며들기 전에 완전히 제거하거나 적어도 색을 약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과 기술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견딜 수 있는 가장 뜨거운 물로 머리를 감고 바로 블로우 드라이하면 염색약이 모발 축에 흡수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염색약이나 제품 스트리핑 샴푸로 머리카락을 세게 씻어서 잔여물을 제거해야 합니다. 고품질 헤어 젤을 사용하면 최종 색상을 더욱 낮출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에서 헤어 컬러 분자를 제거하는 또 다른 방법은 가능한 한 빨리 뜨거운 오일 트리트먼트를 받는 것입니다. 재정이 넉넉하지 않다면 비싼 트리트먼트와 마찬가지로 효과가 좋은 버진 올리브 오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시중에는 나쁜 염색 작업의 효과를 역전시켜 주는 상업용 헤어 다이 리무버가 꽤 많이 있으며, 이는 약국이나 슈퍼마켓에서 DIY 홈 헤어 컬러링 키트를 찾을 수 있는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eveloplus Color Oops Extra Strength Hair Color Remover는 헤어 다이 분자를 수축시켜 쉽게 씻어낼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제품은 바르기 쉽고 효과가 빠르며(20분 밖에 걸리지 않음) 너무 어두워진 밝은 머리카락이나 밝게 했지만 지금은 끔찍한 언더톤이 있는 어두운 머리카락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황이 더 악화될까봐 머리카락에 다른 제품을 바르고 싶지 않다면 미용실을 방문하여 상황을 바로잡는 방법에 대한 조언과 제안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미용사가 끔찍한 색깔을 칠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