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현재 제약회사에 e-임상 시험 혁신을 제공하려는 중앙 연구소의 전 관리자의 관점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먼저 전자정보 포착(EDC)과 중앙 연구실 산업이 오늘날 어디에 있는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접수 주기의 시작부터 분명히 해결되어야 할 문제에는 실험실 정보를 관리하는 사람과 신뢰할 수 있는 준비를 제공하는 기관화 업무, 임상 시험 책임자가 다른 사람들과 실험실 정보를 조정하는 것에 대해 갖고 있는 현재의 우려가 포함됩니다. EDC 도메인의 임상 정보 아산 내과.
EDC 환경이란 무엇입니까?
자유 팔레스타인
EDC 상태를 특성화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어쨌든 EDC는 대부분 전자 CRF로 알려진 전자 정보 포착을 암시합니다. 표준 모델은 임상 연구 웹페이지의 직원이 전체 웹을 통해 eCRF에 접근하는 온라인 웹 EDC입니다. 표준 모델에서 웹사이트 교수진은 종이 소스 기록의 정보를 인터넷 브라우저에 전자 구조로 표시되는 eCRF로 해독합니다. 또한 웹을 활용하여 임상 시험 정보를 감사하고 처리합니다.
이 모델의 이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웹에 있는 기본 사항은 확인을 변경하여 정보 분류 프로세스의 정확성을 보장하고 결과적으로 문의의 양과 이를 결정하는 데 필요한 시간의 감소를 보장합니다. 조직의 임상시험 상태 데이터에 대한 보다 빠른 접근성, 이사회 개선 또는 원격 정보 관찰을 위한 전자 지원과 유사하게 다양한 초점이 정기적으로 참조됩니다. 그러나 EDC는 웹페이지 직원이 사이트를 활용하여 편리한 방법으로 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이러한 관심 지점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러한 장점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늘 EDC는 어디에 있나요?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정답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지속적으로 답변되지 않은 주요 질문 중 하나는 “EDC가 시작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입니다. 나는 웹 EDC의 표준 모델이 대상과 화면에 충분한 이점을 제공하지 않으며 전자 정보의 관리 승인에 대한 긴장으로 인해 선택이 중단된다는 적절한 응답을 받아들입니다. 이러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몇몇 자율 조사에서는 4~5년 안에 활용도가 50%에 이를 것이라는 계획을 보고했습니다. 게다가 EDC가 성공했는데 우리가 이를 주목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 EDC는 임상 시험의 6~8%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침투가 2년 안에 50% 이상에 도달한다면 EDC가 확실하게 그리고 진정으로 성공을 거두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EDC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몇 가지 변수는 임상시험 산업에서 EDC가 보다 광범위하게 인정받는 것을 뒷받침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새로운 혁신을 선택하면 모든 사람이 인터넷, 컴퓨터 표시, 휴대용 장치 등과 같은 e-임상 시험 발전의 주요 구성 요소에 점점 더 익숙해지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발전이 표준 임상의 일부가 되면서 실제로도 임상 연구에 논문이 계속 활용되는 것은 일관성이 없는 것 같습니다 .
현재 정보 포착을 위해 EDC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것은 모든 면에서 지나치게 금지적입니다. 이는 종이 소스에서 eCRF까지의 정보 해석을 의미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사실 EDC 조건은 ECG, 필터, X-빔, 전자 환자 저널(EPD) 및 일반적으로 정보가 처음 전자적으로 포착되는 다양한 소스로부터 정보를 전자적으로 확보하는 것을 포함하여 그 이상입니다. .
장기적으로 볼 때 EDC 조건에서 전자 소스의 가장 일반적인 사례는 1986년에 제작된 이후 효과적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오늘날 임상 시험의 90% 이상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수집된 정보에 즉각적으로 접근할 수 있고 중앙 데이터베이스로 전송되며 임상시험 정보 척도의 70% 이상을 다룰 수 있습니다. 임상시험을 전담하는 중앙임상실험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