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이고 장엄한 작은 물방울처럼 인도양의 진주는 거센 바다 한가운데에 평화롭게 놓여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전통이 활기차고 문화가 다양하며 사람들이 따뜻합니다. 이 다문화, 다민족 국가에서는 작은 마을마다 사원, 교회, 코빌, 모스크가 순례자들을 맞이합니다. 불교는 많은 사람들이 실천하는 메일 종교이기 때문에 사원과 명상 센터에 대한 강조가 엄청납니다 수원 맛집.
고요한 명상의 시간에 안식처를 찾는 사람들의 마음과 정신에 평온함과 평화를 불어넣는 마다카다 아라냐(Madakada Aranya)는 남쪽의 잉기리야(Ingiriya) 마을에 우뚝 솟아 있습니다. 이 아라냐는 ‘위빠사나’ 명상을 위한 국내 최고의 명상 센터 중 하나입니다. 현지인과 외국인 신자 모두에게 열려 있는 Madakada Aranya는 실제로 이 나라의 불교 문화에 매우 귀중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나비나(Navinna)와 살갈라(Salgala) 및 기타 지역에 지점을 개설한 명상 센터는 어디를 가든지 불교의 가치를 전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위빠사나’는 본질적으로 불교 전통에 따라 현실의 진정한 본질에 대한 통찰을 의미합니다. 달라이 라마가 “분석 명상”으로 묘사한 위빠사나 명상은 마음챙김의 네 가지 기초인 사티파타나(satipatthana) 또는 호흡에 대한 마음챙김인 아나빠사띠(anapasati)를 포함합니다.
Madakada Aranya에서는 16명에 가까운 반트와 7명의 평신도가 주어진 시간에 “위빠사나” 명상에서 완전한 평화를 찾는 반면, 평온함에 대한 요구는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아라냐에서 피난처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해 더 크고 더 나은 시설을 건설함으로써 이러한 필요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영광스러운 남쪽에는 종교 의식의 매력적인 평온함 외에도 방문객들에게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스리랑카가 소유한 많은 고급 호텔에서 럭셔리함을 그녀의 국경 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가치가 있는 곳은 최고의 칼루타라 호텔 중 하나인 The Sands입니다. 이 섬이 제공하는 몇 가지 최고의 것들과 함께 열대의 럭셔리함을 만끽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멋진 해변과 쉬운 접근성 이곳에 살고 있는 위대한 사람들의 사람과 문화의 심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