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Python 책
Python 집중 강좌
Eric Matthews의 ‘It Crash Course’는 It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유용한 프로그램을 작성하려는 초보자를 위한 빠르고 포괄적인 It 언어 소개입니다.
560페이지 분량의 이 책은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책의 주요 부분에서는 It 프로그래밍의 기본 사항을 논의하고 사전, 목록, 루프 및 범주와 같은 아이디어를 조명합니다. It 프로그램의 운영을 이해하고 대화형 프로그램을 만드는 깨끗하고 명확한 코드를 작성하는 방갈로르의 It 교육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프로젝트에 코드를 추가하기 전에 코드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주제로 부분이 끝납니다. 책의 두 번째 부분은 실용적인 접근 방식을 따르며 아케이드 게임, 간단한 넷 애플리케이션, It’s 라이브러리를 사용한 정보 시각화 등 3가지 다른 내용을 제시하여 정보를 확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헤드퍼스트 파이썬(2판)
Paul Barry가 쓴 ‘Head-FirstPython’은 유해한 튜토리얼과 책을 읽느라 고생하지 않고도 It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배우고 싶다면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저자는 아일랜드 Carlow에 있는 Institute of Technology의 교사인 Paul Barry입니다. 튜토리얼 세계에 입문하기 전에 그는 IT 업계에서 10년 넘게 일했습니다. 그는 프로그래밍 the Network with Perl, Head 1st 프로그래밍 및 Head 1st It과 같은 잘 알려진 프로그래밍 서적의 저자입니다.
Python의 힘든 접근 방식 알아보기(3판)
zed A. Shaw(3판)의 ‘Learn It the Laborious Way’는 완벽하게 조합된 52가지 연습 문제 모음일 수 있습니다. 코드를 찾아보고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이 책은 최적화된 코드를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체 IT 환경을 설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