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게스트 숙박 비용 지불의 장단점

안녕 얘들 아! 오늘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어려움에 처한 여러분 중 일부가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여기에 글을 씁니다 과천사무실임대.

호스텔, PG 및 아파트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집에서 직장, 대학, 학교 등을 찾기 위해 이동하는 가장 일반적인 종류의 것입니다.

PG의 장점에 대해 가장 먼저 이야기하면 배너, 전단지를 쉽게 찾을 수 있고 거기에 머무르는 사람이 PG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찾기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노이다에 얼마나 많은 PG가 있는지, 어떤 PG가 더 좋은지 등등. 그래서 중개회사에서는 PG를 찾는 일이 적고,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적 번거로움과 책임이 줄어듭니다. 법적 합의가 없습니다. 즉, PG의 많은 사항에 대해 법적 책임이 없습니다. 아파트와 호스텔의 경우에는 그렇게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세 번째 이점은 직접 많은 일을 처리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전기 요금, Wi-Fi 요금 및 기타 이와 유사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아파트와는 달리 PG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관리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PG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비록 그들이 음식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장비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Noida에서 음식이 포함된 PG를 선택했다면 집에서 만든 맛있는 음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퇴실 및 이사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통지만 하면 통지서에 언급된 날짜만큼 원하는 기간 동안 자리를 비울 수 있습니다.

PG는 또한 일부 특정 지역에서는 가격이 매우 비싸다는 몇 가지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귀하를 위해 모든 것을 준비하는 중개인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가스, 음식, 전기. 하나하나 자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때로는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판명됩니다.

귀하의 편의를 위해 AC PG는 공유되는 경우 약 12,000 INR을 절감합니다. 또한 아파트의 경우 대략 1BHK 또는 2BHK인 경우 가구가 없으면 약 20,000 INR이 절감되고 그렇지 않으면 약 25,000 INR이 절감될 수 있습니다.

AC가 아닌 PG는 5000 INR에서 8000 INR까지 청구하며 때로는 높은 보안, 주변의 적절한 사람들과 함께 생활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좋은 음식 공급으로 살기 좋은 집과 같은 경우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합니다. 매번 그리고 어쩌면 더 많은 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스비를 비교해 보면 전기요금 PG는 일을 다 해야 하는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또 다른 단점은 당신과 함께 머무를 사람과 머물지 않을 사람, 허용할 사람과 허용하지 않을 사람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는 또 다른 부정적인 측면이지만 새로운 동료로부터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PG에서는 클러터링에도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PG는 한 방에 최대 2명, 때로는 3~4명 등의 규칙을 세울 수도 있습니다.

호스텔과 비교하면 PG는 자유도가 더 높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파트와 비교할 때 PG에는 각자가 따르고 유지해야 하는 규칙과 규정이 있습니다.

호스텔도 마찬가지다. 모든 PG와 호텔에서 필수 음식이 된 일종의 맛없는 음식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대부분의 날에 외식을 할 것이고 그것은 명백합니다.

매우 제한된 시간 동안, 또한 처음으로 한 장소에 머무르고, 그 장소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어디로 가야 할지 전혀 모르는 경우에는 PG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아파트를 선택하는 것이 그다지 유익하지 않을 것이므로 이전 PG보다 더 나은 PG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