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고지방 중국 음식을 접했을 때 건강을 고려한 식단을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서 제공되는 중국 요리는 정통 요리가 아닙니다. 정통이란 중국에서 음식이 실제로 조리되거나 준비되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사실, 요리를 즐기는 방법은 거주하는 국가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 있다면 치즈 토핑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인도에서는 중국산이 아닌 향신료와 소스로 장식된 국수 한 접시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미국계 중국 요리는 지방 함량이 높아 건강에 해롭습니다. 요리는 기본적으로 저지방 식단에 적합하지만, 자국의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주인은 음식을 더 맛있게 만들고 그 과정에서 건강에 해롭습니다 논현 술집.

건강에 관심이 있거나 친구와 가족의 건강과 웰빙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번에 레스토랑에 가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많은 중국 음식점이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제공하지만, 좋아하는 식사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첫째,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레스토랑이 장기적으로 건강에 해로운 요리를 제공할 수도 있지만, 무엇을 요구해야 할지 아는 사람들을 위해 항상 건강한 요리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애피타이저를 ​​주문할 때 고기나 달걀말이보다는 저칼로리 국물 기반 수프를 선택하세요.

둘째, 메인 코스에 도착하면 찹수이, 찐 춘권, 데리야끼 꼬치 치킨 등을 요청하세요. 이는 다른 고지방 함량 제품보다 훨씬 더 건강한 옵션입니다.

셋째, 삶은 야채, 삶은 닭고기 또는 새우를 요청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고지방 품목이나 너무 많은 향신료로 장식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것이 맛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넷째, 걸쭉한 매운 소스를 곁들인 음식 준비를 피하세요. 달콤한 소스도 좋지 않으며, 두꺼운 빵 부스러기나 반죽으로 덮인 고기 품목도 좋지 않습니다. 튀김 음식을 만드는 데 어떤 종류의 기름이 사용되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확실히 해롭습니다. 이러한 품목 대신 기름을 적게 사용하여 삶은 야채 요리를 안전하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맛있는 고기 요리를 피할 수 없다면 튀김 대신 볶음 요리를 선택하세요. 다른 옵션으로는 Beldon의 중국 레스토랑에서 구운 고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다섯째, 이미 밥을 좋아하거나 중국식 볶음밥이 제일 맛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