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귀하의 지역에서 최고의 미용실을 선택하기 위한 최고의 팁

생각하고 있는 피츠로이 미용실에 들러 조사해 보세요. 초기 소개는 매우 중요하므로 처음 들어갈 때 장소의 분위기를 완전히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수반되는 질문에 대해 메모해 두십시오. 미용실은 깨끗합니까? 제대로 정리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나요? 미용사의 헤어 스타일은 무엇과 비슷합니까?

당신이 들어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누군가가 당신을 환영할 것이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작업자의 행동 방식에 초점을 맞춥니다. 몇 가지 문의를 하고 살롱에 대해 상상할 수 있는 거래뿐만 아니라 진정한 개인으로 취급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살롱을 찾고 있다고 명시하고 미용사 중 한 명과 빠른 상담을 요구하십시오. 토론에서 그들의 정체성을 관찰하십시오.

자신을 경험하십시오:

분명히 올바른 미용사를 찾았는지 결정하는 결정적인 방법은 단순히 진행하고 준비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관점은 당신이 얻는 헤어스타일의 특성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의 머리를 다루는 미용사를 평가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들은 정말로 당신과 당신이 따르는 스타일에 몰두하는 것처럼 보였습니까? 정리할 때 기분이 좋았나요? 남자로서의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나요, 아니면 ‘한 번만 더 헤어스타일’처럼 느껴졌나요?

완벽한 미용실 선택: 몇 가지 최고의 팁

미용실에서 무료 시작 인터뷰를 제공하는지 확실하게 물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갑자기 미용실에 갈 때 필수적입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받은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을 때 나는 당신이 뒤로 물러나도록 예약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두 번째 계약에서 미용사와의 인터뷰는 귀하의 계약의 일부를 다시 구성해야 합니다. 귀하의 욕구와 요구 사항은 훌륭한 미용사에 의해 확실하게 조정될 것입니다. 과거 헤어스타일의 라인을 따라가는 것은 합산되지 않습니다 명륜동미용실.

그 시점에서 머리를 염색할 때는 염색과 염색을 전문으로 하는 미용사가 있는 미용실을 선택하세요. 괜찮은 미용실에서는 머리 전체를 염색하기 전에 색상 ‘고정’ 테스트를 받도록 안내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혜택을 구축하기 위해 당신에게 아이템을 밀어주는 살롱과 당신의 헤어에 도움이 될 아이템을 제안하는 살롱 사이에는 진정한 대조가 있습니다. 운전은 당신을 미루지만 멋진 제안은 당신이 아이템을 구매하고 더 나아가 미용실로 돌아올 것임을 의미합니다.

미용사는 ‘영원히’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미용사를 발견하면 당신은 그들을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직원 이직률이 적은 미용실을 찾는 것이 시급한 이유다. 직원을 잘 대우하는 살롱은 직원을 유지하고 따라서 고객을 유지합니다.

미용사는 고객의 요구에 응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일부 고객은 진정으로 이야기하지 않는 것을 선호하지만 다른 고객은 멀리 방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미용사는 고객의 바람을 이해하고 존중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미용실은 가장 최근의 잡동사니 잡지를 엄선하여 수용해야 슈퍼스타의 영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빠르게 파악하고 완전히 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