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내 휴대폰을 어떻게 판매할 수 있나요?

더 효율적이고 현대적인 새 휴대폰을 구입했지만 오래된 휴대폰을 제거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가장 좋은 해결책은 재활용입니다. 전자 장치를 재활용하는 것이 꽤 어려운 경우가 많지만 매우 좋은 방법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작은 이익도 가져옵니다 부산 휴대폰 성지.

최근에는 점점 더 많은 이동통신사에서 내 휴대폰을 판매할 수 있는 제안을 내놓고 있습니다. 모바일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전자제품이 되었습니다. 2011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15억 대 이상의 휴대전화가 판매된 것으로 추산됩니다. 하지만 오래된 전화기는 어떻습니까? 서랍에 보관했다가 쓰레기통에 버리는 대신 새 것을 살 여유가 없는 사람에게 팔 수 있습니다. 2009년 유럽에서는 1억 6천만 대의 휴대폰이 판매되었습니다. 그중 800만 대만이 수집 및 재활용되었습니다. 평균적인 북미 시민은 18개월 또는 24개월마다 새 휴대폰을 구입하므로 기존 휴대폰 수가 크게 늘어납니다. 여기에는 납, 수은, 카드뮴, 심지어 비소와 같은 유해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가 찾은 몇 가지 재활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를 통해 추가 비용도 얻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경매 사이트에서 휴대폰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Google에서 “내 휴대폰 판매”를 검색하면 됩니다. 신용카드, PayPal, 은행 송금 등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하고 싶다면 배송비도 고려해야 합니다.
나는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모바일을 전문 회사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을 다루는 여러 회사가 있으며, 그들은 새 휴대폰 구입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휴대폰을 판매할 수 있고 다른 휴대폰에 대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동통신사도 많이 있습니다.
오래된 전화 회사나 다른 사람들에게 기부하십시오. 물론 새 기기가 아니더라도 이런 선물을 좋아할 사람이 많을 것이다.
장치를 제조업체에 다시 보냅니다.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자체 장치를 재활용합니다.
내 휴대폰을 전문 사이트인 iGadgetsRecycled에서 판매할 수 있고, 그곳에서 기존 휴대폰에 대한 대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휴대폰을 버리지 않고 판매하기로 선택한 또 다른 이유는 휴대폰이 오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부품에 사용되는 플라스틱과 금속은 휴대폰을 사용할 때 무해하지만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면 환경과 건강에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내가 전화기를 팔면 다른 사람들도 전화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는 인구의 80%가 통신 신호 지역에 접근할 수 있는 것으로 추산되지만, 전화를 구입할 여유가 있는 인구는 10%에 불과합니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휴대폰을 수리하고 판매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을 구입할 여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