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노트북을 선택하는 방법

좋은 노트북 구입 요령
중요한 일이 있거나 집에서 또는 이동 중에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를 위한 가장 좋은 도구는 노트북입니다. 물론 크기, 기능, 가격의 다양성이 매우 크기 때문에 올바른 노트북을 선택하는 것은 큰 도전입니다. 올바른 통화를 위해서는 몇 가지 중요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갤럭시북4 프로360.
좋은 노트북을 구입하는 방법
키보드 및 터치패드 확인
컴퓨터로 할 일이 많은 사람이라면 키보드가 견고한 촉각 피드백을 제공하는지, 수직 이동이 충분한지(키를 누르면 1~2mm 아래로 이동), 키 사이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좋은 노트북을 구입하는 방법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커서가 너무 불안정하지 않고 핀치 투 줌과 같은 멀티터치 제스처에 제대로 반응하는 정확한 터치패드도 찾아야 합니다.
새 노트북을 선택하는 방법
새 노트북을 선택하는 방법
좋은 노트북을 새로 구입하는 팁
사양을 선택하세요
노트북의 구성 요소에 대해 너무 많이 알지 못하는 경우 주목해야 할 주요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CPU 또는 컴퓨터의 두뇌, 프로세서는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지만, 원하는 작업에 따라 귀하와 귀하의 요구 사항에 적합할 수 있는 저렴한 모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o Intel Core5 – 가격과 성능의 최상의 조합을 원한다면 Intel Core i5 CPU를 구입하십시오. U로 끝나는 모델이 가장 일반적인 모델입니다.
이름에 Y가 있는 모델은 전력이 낮고 성능이 떨어지는 반면, HQ가 있는 모델은 더 많은 전력을 사용하고 더 두꺼운 게임 및 워크스테이션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Intel의 새로운 8세대 “Kaby Lake Refresh” CPU는 모델 번호가 8로 시작하고(예: Core i5-8250U) 코어 수를 2에서 4로 두 배 늘려 노트북 성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킵니다.
o Intel Core i7 – 숫자가 HQ 또는 K로 끝나는 모델은 더 높은 전력량을 사용하고 4개의 코어를 갖추고 있어 더욱 빠른 게임 및 생산성을 제공하는 Core i5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