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노화와 조기 노화 – 원인, 예방 및 치료

우리의 피부는 우리 몸에서 가장 소중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얼굴은 우리의 피부를 정의합니다. 우리는 자신을 사랑하고 피부를 가꾸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얼굴이 어떻게 보이는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의 얼굴은 우리가 느끼는 것, 먹는 것, 하는 일, 얼마나 행복하고 스트레스를 받는지, 가장 중요하게는 우리의 나이를 반영합니다. 적정 연령의 피부를 유지하려면 많은 관리가 필요합니다. 우리의 식단, 호르몬 변화, 기후는 피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필수 비타민과 관리가 부족하면 피부에 심각한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피부는 나이가 들수록 극적인 변화를 겪습니다. 칙칙하고 노화된 피부는 사람의 자신감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017년의 세계는 동의하든 아니든 외모로 사람을 정의하는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홍대피부과.

우리 피부는 20대부터 노화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잔주름, 주름, 고랑 등은 노화의 징후입니다. 노화는 때때로 당신의 나이와 원격으로만 연결되는 생리적 과정입니다. 당신의 외모는 때때로 당신의 생물학적 나이를 나타내는 지표이지만 외모는 종종 기만적일 수 있습니다. 생물학적 연령과 생물학적 연령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 노화에 대해 알고 있지만 조기 노화란 무엇일까요? 조기 노화는 피부가 과도한 햇빛 노출이나 건강에 해로운 생활 방식과 같은 부자연스러운 노화 과정에 직면하는 경우입니다. 부자연스러운 노화는 거의 항상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피부가 조기에 노화되는 다른 이유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질병이 있거나 피부를 노화시키는 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피부의 조기 노화의 첫 번째 징후는 빛나는 안색이 눈에 띄게 상실되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눈 밑의 다크서클, 눈에 띄는 잔주름, 처진 피부 등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최고의 피부관리 전문 클리닉이 있습니다.

노화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생활습관과 자외선 노출은 노화의 주요 원인입니다. 주름, 주름, 기타 노화 징후의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흡연은 조기 노화 과정에 기여하는 유해한 자유 라디칼의 생성을 증가시킵니다. 오염은 피부를 손상시킵니다. 비타민 E의 양이 고갈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나쁜 식습관 = 나쁜 피부. 건강하지 못한 다이어트는 피부를 망칠 뿐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건강에 좋은 음식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하고 정크푸드, 지방이 많은 음식, 정제된 설탕을 더 이상 먹지 않습니다. 이는 건강한 음식을 먹는 사람들보다 더 빨리 노화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운동 부족과 수면 부족은 혈액 순환을 방해하고 피부에 공급되는 산소량을 감소시킵니다. 이로 인해 주름이 생기고 노화가 빨라집니다. 엎드려 자고 베개에 얼굴을 들이밀는 것도 잔주름으로 이어집니다. 옆으로 자는 것도 피부에 좋지 않습니다. 스트레스와 유전도 노화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

치료 및 예방.

번성하고 있는 바디 케어와 화장품 산업 덕분에 우리는 영원한 젊음을 약속하는 제품과 노화 방지 트리트먼트로 넘쳐납니다. 전문가들은 노화치료를 위한 다양하고 폭넓은 치료법과 솔루션을 내놓았습니다. 더 많은 물을 마시고,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고, 글리콜산과 레티놀을 함유한 노화 방지 제품을 사용하면 미용 조직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노화 징후를 치료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가정 요법이 많이 있습니다. 적절하고 규칙적인 수면, 식이 요법, 운동은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강하고 젊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해로운 나쁜 습관을 모두 버리십시오. 이것으로 피부가 노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예방은 치료보다 낫습니다. 조기 노화를 무시했다면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문제를 치료하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세요. 상황이 더 악화되기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거나 인도 최고의 미용 피부과 전문의를 방문하세요 . 그때까지 깨끗하게 먹고 건강하게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