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당신을 위한 완벽한 체육관 멤버십

나는 마침내 총알을 물리기로 결정하기 전에 오랫동안 지역 체육관의 회원이 되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55세의 나이에 약간 과체중이고 건강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건강이 매우 좋은 사람들 앞에서 퍼레이드를 한다는 생각은 별로 매력적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완전히 바보로 만들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얼마나 틀릴 수 있습니까! 나는 나의 두려움이 근거가 없다는 것을 알고 기뻤고 다소 안도감을 느꼈다고 말해야 합니다. 그러나 나는 나 자신보다 앞서 가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고잔역피티.

처음에 나를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게 한 것은 Wellman 클리닉에 잠시 다녀온 것이었습니다. 혈압을 측정하고 혈액 및 소변 검사 결과를 받은 후, 나는 비만으로 분류될 위기에 처해 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거기에서 나는 그것을 말했다. 나는 항상 비만이라는 것이 엄청나게 뚱뚱하고(성인 빌리 번터처럼) 기차만큼 무겁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했습니다(그렇다면 만원 통근 열차!).

왠지 나는 (맥주를 많이 마시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약간의 ‘맥주 배’가 있지만 여전히 날씬하고 상태가 조금 좋지 않다고 생각하도록 스스로를 속였습니다. 문제의 진짜 진실은 내가 계단을 오르다가 숨이 차는 뚱뚱한 남자였다는 것이다.

나는 재정적으로 뭔가를 하지 않으면 결국 중도에 떨어지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 만큼 나 자신을 잘 알고 있었고, 그때 체육관 회원권을 끊기로 결정했습니다. 운명적인 결정을 내리고 남은 문제는 어느 체육관이냐는 것뿐이었다.

다음으로,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언가를 찾을 때 하는 일을 했습니다. 바로 인터넷에 접속한 것입니다. 나는 얼마나 많은 가능성이 나타나는지에 놀랐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고향을 입력하여 검색을 필터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직도 너무 많아요! 그런데 이름이 계속해서 떠오르는 것을 눈여겨봤고, 그것은 잘 확립된 국립 체육관 중 하나였고, 그것이 나를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첫째, 저는 큰 국가적 관심사가 올바른 장비에 투자할 충분한 돈을 가질 가능성이 높으며 올바른 장비를 갖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둘째, 나의 업무 스타일이다. 제가 여행을 많이 다니다보니 헛소리를 자주 하는 편인데, 전국 여러 동네에 체육관이 있는 체인점에서 체육관 회원권을 끊으면 어디서든지 운동할 수 있다는 뜻이겠죠!

그래서 그것이 바로 제가 한 일입니다! 나는 이제 거의 1년 동안 정기적으로 체육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