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레스토랑에서는 음식물 쓰레기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나요?

많은 레스토랑에서는 표준과 정책을 구현하여 낭비를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일부는 성공했지만 일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러한 노력은 시설의 일상적인 운영을 방해하지 않도록 효율적으로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여전히 프로세스의 가능한 모든 측면에서 폐기물을 줄입니다.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주방 직원의 책임이지만, 부서의 비용 절감을 위해 경영진이 책임을 져야 할 사람은 주방장입니다. 부서장은 셰프 앞치마, 코트, 모자를 착용한 사람일 수도 있지만 부서에서 낭비를 줄이는 더 나은 방법을 모색해야 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연신내 맛집.

레스토랑에서는 음식물 쓰레기 외에도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고품질 직물로 만든 유니폼이나 데님 앞치마와 같은 내구성이 뛰어난 유니폼을 사용하고 고객 편의 시설이 구내에서 적절한 방식으로 사용되도록 보장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직면하는 가장 큰 문제이자 가장 큰 비용은 음식물 쓰레기이기 때문에 식당에서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측정 – 음식물 쓰레기를 추적하면 레스토랑이나 호텔에서 고객에게 공급을 방해하지 않고 프로세스를 축소할 수 있는 영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목록을 통합하면 음식물 쓰레기가 더 많이 발생하는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여 이를 줄이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주문 예측 – 하루에 음식 주문을 예측하는 시스템을 마련하여 과도하게 준비하고 낭비하는 대신 정확한 양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직원 교육 – 음식을 취급하는 직원을 교육하고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도움을 주는 것은 음식을 정기적으로 준비하고 배열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음식물 쓰레기를 통제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며 더 나은 음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낭비를 줄이기 위한 더욱 혁신적인 아이디어.

적절한 재고 관리 – 효율적인 주문과 재고 순환은 낭비를 줄이기 위한 노력에 매우 중요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상할 수 있고 더 큰 낭비를 초래할 수 있는 물건을 과도하게 주문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낭비를 줄이는 것입니다. 또한, 모든 식품은 구매 날짜가 포함된 명확하게 표시된 용기 및 포장에 적절한 방식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적절한 음식 주문 순환을 실천한다는 것은 오래된 냉동 재고가 아닌 항상 가장 신선한 농산물만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도한 음식 – 때로는 과도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불가피할 수 있지만, 이를 활용하기 위한 적절한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대부분의 레스토랑과 호텔에서는 그러한 음식을 낭비하지 않고 노숙자 보호소나 무료 급식소에 기부하여 가난한 사람들에게 먹이를 주는 것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추가 재료가 있는 경우 이를 사용하는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으며 동시에 추가 수익도 얻을 수 있습니다.

퇴비화 – 음식물 쓰레기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의 주요 단점 중 하나이며, 이를 줄이는 방법은 생분해성 품목을 퇴비화하는 것입니다. 현재 많은 시설에서처럼 자신만의 과수원과 채소밭이 있다면 이 퇴비는 농작물을 위한 천연 비료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재활용 – 종이, 플라스틱, 유리 등과 같은 특정 품목은 재활용할 수 있으므로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다시 한 번 줄일 수 있습니다.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재활용 폐기물 처리를 위한 별도의 쓰레기통을 명확하게 표시해야 합니다.

요즘 많은 시설에서는 환경에 대한 인식이 더욱 높아져 지속 가능한 관행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기 위해 추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음식물 쓰레기가 늘어나면 쓰레기와 매립지가 많아져 큰 문제를 일으키게 되는데,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면 환경 보호는 물론 비용 절감에도 도움이 됩니다. 낭비를 줄이기 위해 효과적으로 노력하면 궁극적으로 버릴 불필요한 음식에 지출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이윤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앞서 말했듯 효율적인 재배열은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만 제공하여 음식의 맛과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